한국쉘석유, 윤활유 뉴 패키지 제품 출시

뉴스 제공
한국쉘석유 코스피 002960
2009-05-28 09:58
서울--(뉴스와이어)--한국쉘석유(대표이사: 하종환, 이하 ‘한국쉘’)는 가솔린 엔진오일인 힐릭스(Helix)와 디젤 엔진오일인 리무라(Rimula)의 용기와 라벨 디자인을 보기 좋고 사용하기 쉽게 향상시킨 뉴 패키지 제품들을 출시하고, ‘리무라 R4 L 15W-40’ 구입시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로운 뉴 패키지 윤활유 제품들은 한국쉘의 모기업이자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로열더치쉘그룹의 대대적인 리뉴얼 캠페인인 ‘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디자인된 점이 특징이다. 용기의 손잡이 부분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무거운 용기도 미끄러지지 않고 쉽게 쥘 수 있으며, 윤활유 주입 시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주입 속도를 개선하여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한층 또렷하고 선명해진 라벨 디자인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쉘 제품을 인지하고, 용도에 맞는 윤활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한편, 한국쉘은 뉴 패키지 출시에 맞춰, 성능이 대폭 향상된 디젤 엔진오일 ‘리무라 R4 L 15W-40’ 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고급 남성용 화장품을 제공하는 ‘리무라 R4 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최초로 ACEA(유럽 자동차 제작사 협의회)의 E9* 규격을 획득한 리무라 R4 L은 자동차 배기 가스 감소, 엔진 수명 연장 및 보호력이 탁월한 제품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쉘의 하종환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윤활유 뉴 패키지 제품들을 통해 전세계 윤활유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컴퍼니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에게는 더 큰 만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앞으로도 리무라 프로모션과 같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ACEA(유럽 자동차 제작사 협의회)의 E9이란?

2008년 유럽 자동차 제작사 협의회(The European Automobile Manufacturers Association: ACEA)가 발표한 대형 디젤 엔진의 최신 규격으로, 배기 가스 후처리 장치보호와 오일 내구성이 가장 높은 수준의 윤활유를 E9으로 분류하고 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1960년에 설립된 한국쉘은 세계적인 에너지회사인 로열더치쉘의 계열회사로 자동차와 선박 및 산업용 등으로 사용되는 다양한 윤활유 등을 생산해 판매, 수출하고 있다. 2002년과 2003년 2년 연속으로 경실련이 선정하는 '경제정의기업상'을 받기도 했다.

한국쉘석유 개요
1960년에 설립돼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한국쉘석유주식회사는 세계적인 에너지 기업인 쉘(Shell PLC)의 계열 회사로서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윤활유와 그리스를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ell.co.kr

연락처

한국쉘석유
김은영
02-3149-5498

KPR
전모란 A.E
02-3406-2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