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2005 아름다운 연도상 시상식’ 가져

뉴스 제공
삼성화재 코스피 000810
2005-04-05 13:22
서울--(뉴스와이어)--삼성화재(사장 李水彰 ; www.samsungfire.com)는 4일 서울 장충동 소재 신라호텔에서『2005 아름다운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이 자리에서 「RC(Risk Consultant)와 함께 만들어 가는 나눔경영」을 선포했다.

이에 따라 삼성화재 3만여 보험판매조직은‘아름다운 RC’,‘함께하는 RC’, ‘존경받는 RC’를 3大 슬로건으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이 날 삼성화재는 「사랑의 각막 기증 신청 행사」를 마련해 총 ○○○명의 RC와 임직원들의 신청서를 받았고, 또 ○○○○ 만원의「교통사고 유자녀 돕기 성금」을 모금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 열기가 넘쳤다.

특히, 이 날 행사 축하공연을 위해 초청된‘서울 맹학교 합주단’은 행진곡‘희망’을 비롯해 3곡을 연주, 참석자들에게 감동과 함께 사랑의 실천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삼성화재는 그 동안 남몰래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해온 7명의 판매조직을 공개 선발해「아름다운 RC賞」을 시상하고, 이들에게 100만원의 ‘사회봉사 지원금’ 을 각각 전달했다.

삼성화재측은 올 해 연도상의 의미에 대해 “우수 판매조직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축제의 場」에만 머물지 않고, 불우한 이웃들과 따듯한 정을 나누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나눔의 場」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화재 李水彰 사장과 판매王을 비롯한 280명의 수상자와 수상자 가족 및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이 날 시상식에서는 남수원지점의 조근옥(趙根玉, 女/44세) RC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영예의 大賞인「판매王」으로 선정됐다.

「설계사王」은 춘천지점의 손순자(孫順子, 女/34세) RC가,「대리점王」에는 평택지점의 우미라(禹美羅, 女/46세) RC가 각각 수상했다.「신인 설계사王」은 평택지점의 장계정(張桂正, 女/34세) RC가,「신인 대리점王」은 원주지점의 박영원(朴永源, 女/34세) RC가 받았다.

이 밖에도 삼성화재는 자동차보험 대표브랜드인 「삼성애니카」의 로얄티와 인지도 제고에 공로가 큰 삼성화재 지정 정비공장 네트워크 '애니카랜드' 10곳을 선정해『우수 애니카랜드賞』을 시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fire.com

연락처

류 희 정 과장/홍보파트 02-758-4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