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U, 바실리 칸딘스키 조리 샌달 출시

뉴스 제공
제일모직
2009-06-01 08:59
구미--(뉴스와이어)--어번 힙 캐주얼 FUBU(후부)에서는 현대추상미술의 창시자 바실리 칸딘스키 조리 샌들을 출시 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조리 샌들은 올 오버 프린트로 바실리 칸딘스키의 제품을 후부 자체적으로 작품을 조합하여 새로운 후부만의 느낌을 표현하였고 바실리 칸딘스키의 라벨을 부착하여 제품의 희소성과 함께 밑창이 고무창으로 되어 있어 미끄럼을 방지하고 있다.

또한 칸딘스키 작품 속의 선, 면, 색채가 주는 움직임의 음악적인 요소와 율동감을 모티브로 후부의 다이나믹한 젊은 라이프스타일에 접목시켜 음표와 악기의 모습을 형상화한 패턴, 젊고 화려한 색채감을 나타내었다.

일부 매장에서 판매하며 올 여름 스타일리시하고 패셔너블한 후부 조리 샌달로 가격 4만3000원

현대추상미술의 창시자 이며 추상화의 아버지라 불리 우는 바실리 칸딘스키는 한계를 뛰어 넘어 추상적 충동을 통해창조의 정신세계를 확장 시켜 주었다. 즉 재현에 중점을 두지 않고 대상의 내적 감동을 전통적 인기법을 뛰어넘어 점,선,면 등의 조형요소로 경쾌한 음악적 리듬의 독창적인 그림을 그렸던 것이다. 칸딘스키는 대상이 언뜻 보여지는 ‘인상’,순수한 내적 충동의 ‘즉흥’,오랜 시간을 두고 ‘구성’을 융합 시켜 교향적 추상으로 발전시켜 시대를 앞서가는 외로운 개척자로 지금은 현대 추상화의 아버지라 불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ind.co.kr

연락처

FUBU 홍보대행 이목
홍종태
02-547-27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