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유산균이 살아 있는 하루야채’ 2종 출시

뉴스 제공
hy
2009-06-01 09:17
서울--(뉴스와이어)--바쁜 현대인들은 불균형한 식생활, 육류와 패스트푸드의 섭취 증가로 체내환경의 밸런스가 흔들리고 있다. 우리 몸의 균형이 깨지면 건강을 쉽게 잃게 되고, 노화가 빨리 진행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체내환경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하루야채 시리즈 ‘유산균이 살아있는 호박과 유자’와 ‘유산균이 살아있는 보라당근과 포도’ 2종을 6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야채 ‘유산균이 살아있는 호박과 유자’는 호박, 노란당근 등 야채 15종과 유자, 사과 등 과일 5종을 ‘유산균이 살아있는 보라당근과 포도’는 보라당근, 토마토 등 야채 10종과 콩코드포도, 파인애플 등 과일3종이 들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유산균 배양액이 들어 있어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과채음료에 한국야쿠르트의 핵심기술인 유산균과학을 접목시켜 기능성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기존 야채음료에 맛과 기능성을 더하여 지치고 분주한 30~40대 직장인의 체내 환경 균형을 맞추어 주는 제품이라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유산균이 살아 있는 하루야채’ 출시와 함께 하루야채 체험단 13만명을 선착순 선발하여 5일간 무료 애음 기회를 주며, 제품을 신청하는 고객 13,145명에게 파브 LED TV, 올림푸스 DSLR, 조선호텔 숙박권 등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한국야쿠르트는 밝혔다.

하루야채 홈페이지(www.haruyachae.co.kr)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되며, 6월 1일부터 7월 20일까지 50일간 진행한다.

또한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에 출연하여 톡톡한 감초연기를 보인 최철호와 이혜영을 광고모델로 기용하여 ON-AIR 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하루야채오리지널, 하루야채 컬러시리즈, 하루야채 키즈 등 효과적인 라인-업을 통한 ‘하루야채’ 포트폴리오 구축 및 매출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용량 및 가격 : 195ml, 1,500원

웹사이트: https://www.fredit.co.kr

연락처

한국야쿠르트
임민욱 대리
02-3449-64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