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코리아, ‘Alteon is Back 2009’ 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통합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솔루션 전문업체 라드웨어코리아(대표 김도건, www.radware.com)는 오는 6월 5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Alteon is Back 2009’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일 노텔의 알테온 사업부를 인수한 라드웨어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존 알테온 고객 및 새로운 고객들에게 알테온 기술지원 및 투자 보호 전략, 마케팅 전략, 알테온 신제품 로드맵 및 구형 장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ADC(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구축 사례 베스트 10과 올해 가장 큰 보안 위협으로 손꼽히는 DDoS 공격에 대처하기 위한 실전 보안 기술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라드웨어가 알테온 인수 후 첫번째 진행하는 공식 세미나로, 알테온 제품과 관련된 대고객 메시지를 스토리 형식으로 쉽고 편안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알테온 신제품 로드맵,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적극적인 국내 L4-L7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장 공략을 위한 사업전략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현재 라드웨어는 ‘라드웨어-알테온’이라는 통합 브랜드를 통해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알테온 고객들에 대한 책임을 보다 강화하고 강력한 투자 보호를 위한 ‘5년간 기술지원 계획’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알테온의 높은 신뢰성과 풍부한 기능을 갖춘 고성능의 차세대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 및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지사장은 “알테온 인수 후 알테온의 기술적 장점과 결합해 기술발전과 더불어 안정적인 공급의 터를 마련하고 세계적인 수준의 ADC 공급업체로 도약했다”며 “라드웨어코리아는 현재 시장점유율 65%이상의 명실상부한 1위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향후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함께 향상된 서비스를 공급해 경쟁우위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adware.co.kr

연락처

앤디컨설팅
황정 대리
02 6203 2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