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웹솔루션 구매 시 3개월 무료 웹호스팅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랭크업
2009-06-01 10:20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rankup.co.kr 대표:최영식)은 현재 자사 솔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공되는 웹호스팅의 사양은 웹 공간3GB, 트래픽3GB/1일, DB용량300MB 이며, 이메일과 도메인연결은 5개까지 무료이다.

랭크업에서 제공하는 3개월 무료호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초기 창업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별도로 호스팅을 신청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때문에 많은 고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랭크업 김미라팀장은 “웹호스팅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운영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상당수 고객들이 경기침체로 임대 비용을 부담스러워 하는 실정” 이라며 “랭크업의 3개월 무료 호스팅 제공 서비스가 불황을 이겨내는데 작은 힘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랭크업은 웹호스팅 3개월 무료 서비스뿐만 아니라 무료로고, sms 무료 100건 제공 등 사업자들의 인터넷 초기 창업비용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랭크업은 자사 솔루션을 구매한 고객이 랭크업을 통해 오버추어나 구글의 광고계정을 생성하면 22인치모니터, 복합기,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은 2009년 6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 업체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홈페이지를 제작 할 수 있어 인터넷 창업을 모색하는 사업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문선화
02-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