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여름패키지 ‘와! 여름이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6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와! 여름이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객실 제공과 휘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씨너스 영화관의 영화티켓 2장 및 영화관람시 즐기기 좋은 베스킨 라빈스 아이스크림 콘 2개도 제공된다. 영화관람 후 당일티켓을 가지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에서 식사를 주문하면, 수제피자 한판을 무료로 선사한다.

‘와! 여름이다’ 패키지는 18만 9천원이며, 4만원만 추가하면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에서 2인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쥬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시에는 ‘와! 여름이다’ 패키지의 모든 혜택과 더불어 클럽라운지 2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며, 겐조(Kenzo)에서 출시한 10만원 상당의 ‘써머바이겐조’ 향수를 증정한다. 클럽라운지는 오전에 컨티넨탈 스타일의 뷔페식사를 제공하며, 오후에 과일 및 쿠키, 음료를 포함한 가벼운 다과를, 저녁에 다양한 주류와 안주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클럽라운지는 컴퓨터와 서적이 제공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쥬니어 스위트 객실 이용시 패키지의 가격은 27만 9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연 주임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