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양 개폐 전동화 제품’ 전문기업 솜피, 분당에서 로드 캠페인 펼쳐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09-06-01 13:5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차양 개폐 전동화 제품’ 전문 기업 솜피 (SOMFY, Société d'Outillage et de Manufacture de FaucignY ; 대표이사 조현학)가 지난 5월 23일 부터 5월 24일 이틀간 분당 아이파크 잔디 공원에서 로드 캠페인을 실시 했다.

이번 로드 캠페인은 솜피의 주거 시장 주력 제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찾아가기 위해 기획되었다. 유리창이 많은 주상 복합 아파트의 소비자들에게 솜피의 전동제품을 직접 시연하게 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이에 솜피는 전동 커튼 글라이스로 및 전동 블라인드 제품 3종 전시 및 시연하는 장을 마련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전동제품의 필요성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로드 캠페인에서는 씨앗과 영양토를 나누어 주는 환경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하여 솜피 전동제품의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에너지 절감효과에 대해 강조하고자 하였다.

‘솜피 코리아’ 소개
솜피 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솜피 인터내셔널이 100% 투자한 현지 법인으로 1990년에 설립된 중견 외국계 기업이다. 검증 받은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솜피 코리아는 지난 19년 동안 국내의 강남 포스코 센터, 신동아 화재 사옥, 강남 파이낸스 센터(구 스타타워), 목동 SBS 사옥, 여의도 태영 사옥, 대방동 농심 사옥, 삼성 서초타워, 상암동 CJ E&M 센터(예정), 동국제강 사옥 (예정) 등의 여러 기업 사옥에 전동 차양 시스템을 폭넓게 적용해 왔을 뿐 아니라, 경기도 제2청사, 용인 행정복지 문화타운, 전라남도 청사, 울산 시청사, 포항 시청사, 부산 동구청사, 달성군 청사, 행정중심복합도시 1단계(예정) 등의 국가 관공서 건물에 까지 그 시스템 적용의 폭을 넓히고 있다.

솜피 코리아 개요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가치로 삼고 있는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을 위한 모터, 제어 제품 및 전·자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된 이후 2015년 기준으로 전세계 누적 모터 판매량이 1.5억대를 돌파하였다. 솜피의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40개 분야에서 1,700여건의 이상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블라인드, 커튼, 영사 스크린 등의 실내 차양 및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 등 다양한 전동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 코리아 마케팅팀
이동훈 차장
02- 594-4156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마블미디어
이현진대리
02-517-4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