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09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 공동 주최사로 참여
스킨푸드는 아시아 각국 최고의 모델들과 아티스트가 한 자리에 모이는 자리인 만큼 한국을 대표하여 아시아의 화장품, 뷰티 산업의 창조적 역량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고 글로벌 경쟁력 향상을 위해 본 행사의 공동 주최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행사 후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먼저,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4개국 슈퍼모델에게 스킨 케어부터 메이크업과 바디 케어, 네일 케어까지 토탈 뷰티케어 세트를 제공하여 대회 준비기간 동안 최상의 아름다움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원하였다.
또한 지난 5월 16일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시작을 알리는 오픈클래스에서는 포항시민과 슈퍼모델들이 함께하는 메이크업쇼를 개최하여 행사장을 찾은 포항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행사기간 동안 한국, 태국 대표 슈퍼모델들은 스킨푸드 포항 매장을 방문하여 스킨푸드 제품을 경험해보고, 매장 방문 고객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한편, 6월 1일부터 10일까지 포항내 위치한 스킨푸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9일 열리는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본선 대회 입장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명실공히 세계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한 아시아 태평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주최사로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아시아 뷰티산업의 창조적 역량과 최신 뷰티 트렌드를 전 세계에 알리는 문화 커뮤니케이터로서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skinfood.co.kr
연락처
스킨푸드 마케팅실
이선영 팀장, 권영주
597-4191 (내선 4011~4013)
TRUE PR & CREATIVE
윤장미
515-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