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글리쉬, 영어회화 전문강사 선발 시험 앞두고 임용 전문과정 인기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09-06-03 09:27
서울--(뉴스와이어)--교육과학기술부에서 시행하는 2009년도 영어회화 전문강사 선발 요강이 발표되었다.

각 16개 시와 도, 교육청은 각급 학교에 초, 중, 고등학교 영어교육 강화를 위한 전문 인력으로서 2009년부터 도입되는 영어회화 전문강사 모집 내용을 발표하였고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응시 원서를 접수한다.

영어회화 전문강사는 초등 2급 정교사 이상 소지자(2009년 8월 취득 예정자 포함), 중등 영어 2급 정교사 이상 소지자(2009년 8월 취득 예정자 포함) 외에도 국내 영어 관련 학사학위, TESOL, TEFL, TESL 등의 석사학위, 영어 모국어 국가 정규대학의 영어관련 학사학위 이상의 소지자도 응시할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전형을 면밀히 살펴보면 1차 서류심사 후 수업안 작성, 수업 실연, 영어면접 등의 2차 시험을 거쳐 영어 구사능력은 물론 교수능력의 조건을 갖춘 적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바로 영어면접과 수업실연이 당락을 좌우하는 열쇠라 할 수 있다.

이렇듯 합격을 위해 영어면접과 수업실연을 준비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지만,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은 그리 많지 않다. 이에 매년 초등교원 임용고시의 영어면접과 영어수업실연을 대비한 전문과정으로 유명한 인글리쉬(www.inglish.co.kr)가 영어회화 전문강사를 준비하는 응시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매일 20분씩 원어민 강사와 1:1로 진행하는 화상영어 인글리쉬의 영어면접, 교실영어 과정은 시간이 아쉬운 응시자들에게 적합한 교육서비스다. 또한 획일화된 강좌가 아닌 개인 역량에 맞춰 원어민 강사와 1:1로 진행하는 수업이므로 수강생이 부족한 부분을 찾아 대처할 수 있는 맞춤수업이 가능하다.

영어면접 과정은 초등교원 임용고시에 출시되었던 질문의 유형과 패턴을 분석하여, 개발된 예상문제를 원어민과 모의 면접시험을 진행하는 과정이다. 교실영어 과정은 한국인 교사가 영어로 학생들을 지도하는 방법을 교육하는 과정이다. 특히 영어로 설명하기, 질문과 답변하기, 효과적인 피드백 등으로 구성되어 실제 영어로 수업을 진행하기 위한 교수능력 향상 방법에 집중하고 있다.

일반적인 취업 영어면접이나 회화학습과는 차별화된, 교원임용을 위한 영어면접과 교실영어 전문과정이기에 영어회화 전문강사를 준비하는 응시자들이 2차 전형을 준비하는 필수 코스로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문의전화: 02) 2007-8968~9

더존비즈온 개요
더존비즈온은 기업의 정보화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ICT 기업으로 12만여 고객사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ERP, 그룹웨어, 정보보호, 전자세금계산서, 클라우드 팩스 등 기업 정보화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시장 점유율 1위, 보급률 1위의 기업이다. 2011년 더존ICT그룹 강촌캠퍼스를 신축, 본사를 이전하며 국내 소프트웨어 기업 최초로 자체 데이터센터인 ‘D-클라우드 센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플랫폼, 모바일 오피스, 전자금융, 전자문서 등 클라우드(Cloud Computing)와 연계된 다양한 미래형 서비스 모델을 선보였다. 2019년 서울 을지로에 신설한 새로운 비즈니스 거점을 기반으로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전략마케팅팀
박경택
02-2007-8921
이메일 보내기
더존E&H 기획팀
이주은 과장
02-2007-5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