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 차세대 듀얼코어 애슬론II 및 페넘II 프로세서 발표

뉴스 제공
AMD코리아
2009-06-03 10:05
서울--(뉴스와이어)--45나노 최신공정의 양산체제에 접어든 AMD는 오늘 신형 듀얼코어 데스크톱PC용 프로세서 2종을 발표했다.

지난 10년 간의 AMD 애슬론™ 프로세서 혁신 위에 발표된 이번 신형 45나노 AMD 애슬론™ II X2 250 프로세서는 보급형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성능과 효율 및 가치를 제공한다. AMD는 또한 전문가들과 오버클러커들을 위해 최초의 듀얼코어 AMD 페넘™ II CPU인 AMD 페넘™ II X2 550 블랙에디션 프로세서도 발표했다.* 이번에 최신 AMD 페넘II X2 프로세서가 추가 됨으로써 사용자들은 ‘드래곤’ PC 플랫폼 기술의 힘을 이제 듀얼코어, 트리플코어, 쿼드코어 사양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AMD 애슬론 II X2 프로세서 세부사항

· AMD 애슬론 II X2 250은 AMD 칩셋과 AMD 통합 그래픽 솔루션으로 AMD 플랫폼을 구성했을 때 예외적인 최상의 성능을 발휘한다. CPU, 칩셋, 그래픽이 모두AMD 제품으로 구성된 플랫폼은 인텔 통합 그래픽에 비해 최대 2배나 높은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 윈도우® 7 은 사용자들에게 놀라울 정도로 빠르면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는 PC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AMD 애슬론™ II 프로세서 같은 멀티코어 프로세서에 최적화되었다.** 예를 들어, 윈도우7는 AMD 파워나우(PowerNow!)™ 3.0기술 같은 신형 프로세서의 전력관리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AMD전력관리 기술은 윈도우7과 결합되어 OEM과 협력업체들이 고도로 친환경적이면서 쾌적하고 조용한 PC를 제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AMD 애슬론 II X2듀얼코어 프로세서는 AMD의 45나노 공정이 적용되어 65W TDP(Thermal Design Power)를 제공하며 기본적인 업무를 수행할 경우나 대기모드일 경우 전력소모량을 50%까지 줄일 수 있고 부하가 큰 업무를 수행할 때에는 40%까지 전력소모량을 줄일 수 있다.

AMD 페넘II X2 550 블랙 에디션 세부사항

· AMD 페넘™ II X2 550와 같은 AMD 블랙 에디션 프로세서들은 사용자들이 드래곤 플랫폼 기술의 전례 없는 성능 튜닝 기능을 직접 조절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나온 AMD 페넘II의 오버클러킹 세계 기록들은 모두 사용자의 손끝에서 이뤄진 것으로 가격대비 성능에서 경쟁제품들이 따라올 수 없는 경쟁우위를 보이고 있다.

· 사용자들은 또한 효과적이고 신속하게 최적의 성능으로 PC를 튜닝할 수 있도록 개발된 AMD 오버드라이브(OverDrive)™ 3.0의 새로운 성능과 기능을 활용하여 오버클러킹 경험을 최대화할 수 있게 되었다. *

· AMD는 듀얼코어, 트리플코어, 쿼드코어 프로세서로 어느 사용자들이라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플랫폼 단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료:

· AMD 애슬론 II X2 250 과 AMD 페넘II X2 550 블랙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 AMD의 프로세서 가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
· AMD 페넘II프로세서 비교
· 드래곤 플랫폼 기술에 대한 정보
· AMD의 모든 프로세서와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면 된다.
· 트위터의 AMD 데스크탑 업데이트: @AMDDesktop.
· AMD 임원진들의 블로그 AMD blogs
· 써멀테이크(Thermaltake)와 BMW 그룹 디자인웍스(Designworks) USA와의 협업으로 AMD 고성능 CPU, GPU 솔루션의 최적 환경이 탄생하였다. – 레벨 10 리미티드 에디션 섀시(Level 10 Limited Edition chassis). 여기에서 확인하면 된다.

AMD코리아 개요
AMD는 새로운 서라운드 컴퓨팅의 시대를 정의하는 PC​, 게임 콘솔 및 클라우드 서버 등 수백만 개의 지능적 장치​에서 처리 성능을 실현​하는 기술을 설계하고 통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md.co.kr

연락처

AMD코리아
류수나 차장
02-3490-0623
이메일 보내기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허정훈 대리
02-2016-7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