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 런칭 행사장을 찾은 ‘민정씨’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의 세계 최초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신사동 커피스미스에서 ‘Define Your Secret to Shine(나를 빛나게 하는 비밀)’을 주제로 런칭 행사를 진행하였다. 최근 MBC드라마 '2009 외인구단'에서 엄지 역으로 뛰어난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배우 김민정이 참가하여 본인만이 가진 세련되고 지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이날 김민정은 오드리헵번, 비비안 리 등의 명배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사진전을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은 일일착용 정기교체형 서클렌즈로서 정교한 회색 서클라인과 세련되게 빛나는 골드 패턴의 조화로 은은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주어 세련되고 지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아큐브의 BWIC(Beauty-Wrapped-In-Comfort)기술로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하여, 눈을 편안하게 해준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개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전세계인의 시력관리의 혁신을 이루기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cuvue.co.kr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