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교통 특구로 부상하는 용인 ‘화성파크드림 프라브’ 특별 분양

대구--(뉴스와이어)--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은 용인보라택지지구에 화성파크드림 프라브를 분양중이다.

지상4층 규모에 109㎡형, 총 261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화성파크드림 프라브가 위치한 용인 보라지구는 북으로는 광교신도시 남으로는 동탄신도시의 인프라를 공유 할 수 있는 매우매력적인 택지지구이다. 특히 동동탄 광역교통계획이 수립되면(발표예정) 보라지구는 최대의 수혜지역으로 떠올를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금년 7월 1일 개통되는 용인~서울간고속도로 청명 IC가 단지와 매우 가까우며 대심도급행철도(GTX) 추진에 따라 향후 용인권역의 교통 특구로 부상하고 있는 지역이다. 대심도급행철도의 경우 예정역사로 나와있는 동동탄역사 또는 기흥역사 2개역사 이용이 가능하여 가치는 더욱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밖에 친환경 청정주거지역으로서도 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다. 용인시의 랜드마크인 기흥호수공원 인접(2013년 완공 : 오페라하우스 등) 및 상갈문화 벨트 조성 등 주거환경 부분에서는 지역내 최고라고 자부할 수 있다.

교육환경 또한 매우 우수하다. 최고의 대학 진학율을 자랑하는 용인외고가 지역 30% 우선할당제를 적용하고 올해 보라택지지구 내 고등학교가 개교하는 등 초중고의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프라브는 기존의 연립주택 및 타운하우스와는 다른 특별한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주차장의 전면 지하화로 단지내 녹지율이 43%에 달하며 단지를 녹지가 둘러싸고 있다.

또한 건물 전층 엘리베이터가 운행되며, 휘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키즈맘카페등의 주민공동시설이 도입된다. 단지내 보안은 3중보안시스템을 적용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에 분양을 받는 계약자에게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교보문고 전자책 도서관을 5년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어 교육도서등의 구입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조건은 매우 파격적이다. 프리미엄보장제를 적용하여 분양금액의 10%를 확정 보장한다. 이는 분양가 이상 가격이 상승하지 않을 경우 분양가의 10%를 잔금에서 할인한다. 또한 발코니확장공사 무상제공 및 중도금전액무이자를 적용한다. 이러한 할인 효과로 인하여 향후 투자가치는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천만원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세대에게는 안방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부동산 규제 완화로 인한 수혜 또한 입고 있다. 양도소득세 5년간 전액면제, 취등록세 50%감면 등의 세금혜택에 의한 및 소유권이전 후 매매 가능하다. 이러한 분양조건 및 세제혜택 등으로 수요자들은 약 6천여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내집마련 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있어 매력적인 상품으로 볼 수 있다.

화성산업은 최근 여의도샛강 및 북서울꿈의숲, 컨벤션센터, 대구지하철 3호선 등 각 지역의 랜드마크적인 사업을 잇따라 수주하여 내실을 기하고 있으며 2008년 GD수상(3개부분), 김포한강신도시 화성파크드림 공급예정 등 주택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분당 정자동 주택전시관 내 2층에 위치하고 있다.(문의전화 031- 714-3003)

화성개발 개요
화성개발은 주택, 건추그 토목, 환경, 플랜트 그리고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에 이르기까지 디지털시대가 요구하는 첨단 기술개발과 품질로 고객감동의 건설미래를 개척해 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samsong-parkdream.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