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감각적인 홈페이지로 새롭게 오픈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5-04-06 09:23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은 4월 6일 자사 홈페이지 www.wseoul.com(또는 www.wseoul.co.kr)을 새롭게 구축하여 선보이게 된다.

새롭게 개편된 W 서울 워커힐의 홈페이지는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 월드와이드의 대표 브랜드, W 호텔의 느낌을 잘 살려내고 있다. W 서울 워커힐의 홈페이지는 본사 W 호텔의 컨셉을 존중하면서도 W 서울 워커힐만의 특징을 잘 살려내고 있다. W 서울 워커힐은 현대인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따뜻함과 함께 쿨함(Coolness)을 함께 공존하고 있는 공간이다. 현재 W 서울 워커힐은 호텔 그 이상의 공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오픈한 홈페이지를 로그하는 그 순간부터, W 서울 워커힐의 대표적인 편안한 라운지 음악이 흘러나온다. 홈페이지는 호텔 소개, 룸 소개, 레스토랑 소개, 미팅룸, 찾아오는 길 등 크게 9개의 페이지로 이루어져 있다.

개편을 통해서 강화된 점은 예약 페이지라고 할 수 있다. W 서울 워커힐의 레스토랑, 키친과 나무의 예약뿐만 아니라 객실 및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패키지를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예약할 수 있다. 깨끗하고 정돈된 이미지들과 함께 감각적인 웹디자인은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선사한다.

W 서울 워커힐의 총지배인 잉바 스트레이는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서, 아직까지 W 서울 워커힐을 경험하지 못한 분들께 간접 경험을 최대한으로 선사하고 싶었으며 이미 경험을 해 본 분들께는 다시 회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켈리김 02-2022-0117 / 코콤포터노벨리 서민경과장 02-6366-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