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책임경영체제 강화로 대고객 서비스품질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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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손해보험 코스피 005830
2005-04-06 09:27
서울--(뉴스와이어)--2004사업연도에 적극적인 영업활동과 함께 낮은 손해율 유지, 효율적인 사업비 집행 및 자산운용으로 안정적인 영업기반과 수익기반을 동시에 구축한 동부화재(대표이사 사장 김순환) 는 2005사업년도를 맞아 조직 단위별 책임경영체제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키기 위해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동부화재는 특히 방카와 TM 등 새로운 영업채널의 기획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신사업기획팀을 신설, 신사업부문의 영업집중도를 높이고 시장대응 역량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동부화재는 또 현재 각 영업본부 산하의 고객서비스팀을 본점 소속의 고객서비스센터로 확대 개편하여 고객서비스 조직의 업무 전문성을 강화하고 대고객 서비스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 시켜 나갈 것이다.

이와 함께 전국의 13개 보상서비스센터를 8개 권역별 보상서비스센터로 통합, 운영함으로써 보상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보상조직의 관리 효율성을 높임과 동시에 독립적인SIU (Special Investigation Unit) 파트를 신설하여 보험범죄 조사와 예방에 만전을 기하도록 함으로써 손해액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DB손해보험 개요
1962년 대한민국 최초의 자동차보험 공영사로 출범한 DB손해보험은 1983년 DB그룹에 편입됐으며 1995년 10월 동부화재해상보험로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 만족 최우선의 경영 이념과 건실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손해보험회사로 성장해 왔다. 그리고 2017년 11월 1일, 글로벌 보험금융회사로서의 도약을 위해 DB손해보험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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