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한국식품연구원 기술교류회 개최

성남--(뉴스와이어)--한국식품연구원(이무하 원장)은 3일 오후 2시 한국식품연구원 2층 대회의실에서 국내식품대기업 농심(손 욱 회장)과 산업계가 필요로 하는 식품분야 Needs 파악 및 연구원 개발기술의 산업화를 위한 기술교류회를 가졌다.

이날 교류회에는 한국식품연구원 이무하 원장을 비롯한 연구진 14명과 (주)농심에서 손욱 회장 등 18명이 참석하여 콩, 순무, 인삼 등을 이용한 식품가공기술과 기능성식품 음료 등에 대하여 자유롭게 토론하는 기술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금번 기술교류회를 통하여 (주)농심과 한국식품연구원은 공동연구 추진 및 기술이전 등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를 통하여 국내 식품산업 발전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식품연구원 개요
한국식품연구원은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식기반의 식품분야 산업원천기술 개발을 위하여 대사기능, 기능소재, 식품발효 연구를 수행하며, 농림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동반 발전을 위한 식품의 안전유통, 전통식품의 세계화, 식량자원의 고부가가치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전략목표 달성에 필요한 공공기반기술 구축을 위하여 다양한 산업지원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구원은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창조선도형 기술개발을 통해 글로벌 연구 경쟁력을 확보하고 BT, IT, NT, ET, CT 등과의 융합기술을 개발하여 국가 식품산업의 미래를 개척함으로서 국내외 첨단식품과학기술의 선도기관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fri.re.kr

연락처

한국식품연구원
임선규
031-780-90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