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과 포르쉐, 교차 전시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 대표 이계웅)는 정통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대표 마이클 베터)와 함께 교차 전시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감성’과 ‘전통’을 중요시하는 두 브랜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교차 전시 이벤트는 지난달 15일 그랜드 오프닝한 국내 유일의 복합 모터사이클 문화 단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과 국내 최대 규모의 ‘포르쉐 센터 분당’ (www.porsche-korea.com)에서 6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포르쉐의 대표적 아이콘 모델 911 시리즈의 ▲‘뉴 카레라 S’를 만나볼 수 있으며, 포르쉐 센터 분당 전시장에는 수냉식 엔진 ‘레볼루션’이 장착된 할리데이비슨의 고성능 퍼포먼스 크루저 ▲‘브이로드 머슬(V-ROD MUSCLE)’이 포르쉐 모델들과 나란히 전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브이로드 머슬’에 장착된 ‘레볼루션(Revolution) 엔진’은 지난 2001년 할리데이비슨과 포르쉐 엔지니어들이 함께 개발하고 연구한 할리데이비슨 최초의 양산형 수냉식 엔진이다. ‘브이로드 머슬’이 교차 전시 이벤트 모델로 선정된 까닭이기도 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계웅 대표는 “감성, 전통 그리고 성능을 중요시 한다는 점에서 할리데이비슨과 포르쉐는 많은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다”며 “해당 교차 전시 이벤트를 통해 두 브랜드간의 명성을 더욱 드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마이클 베터 사장은 “스포츠카 하면 포르쉐를 떠올리듯, 모터사이클에서는 할리데이비슨이 존재한다”고 덧붙이면서 “전혀 다른 모델을 생산하는 두 브랜드이지만, 추구하는 가치가 놀랍게도 닮아있어 앞으로 양사간에 활발한 교류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 포르쉐 코리아 측은 해당 전시장을 방문하여 교차 전시 차량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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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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