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훈센 (Hun Sen) 캄보디아 총리가 분 라니 훈센 (Bun Rany Hun Sen) 총리 부인, 외교장관, 건설부장관, 국가 최고 경제협회장 등 40여명의 장관급 일행과 함께 4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을 방문했다.
훈센 총리가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뱅앤올룹슨社와 협력한 프리미엄폰 '세레나타'를 체험하고 있다.
훈센 총리가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LED TV를 만져보고 얇은 두께에 놀라워하고 있다.
훈센 총리가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양문형 냉장고을 만져보고 있다.
훈센 총리가 삼성전자 모바일 갤러리에서 가정용 통신 단말기 '홈메니저' 시연을 보고 있다.(오른쪽 :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장 최치훈사장)
훈센 총리가 삼성전자 홍보관에서 MP3 Player에 연결된 홈시어터에서 본인이 작곡한 chi vet kmeng vot가 흘러나오는 것을 보고 즐거워하고 있다.
훈센 총리는 삼성전자의 첨단 IT 기술을 체험하기 위해 사업장을 방문, 와이브로를 이용한 동영상 업로드와 멀티미디어 컨퍼런스 서비스 등의 최신 기술과 LED TV, 스마트폰, 미니 노트북 등을 체험했다.
삼성전자는 캄보디아 왕실에 PDP TV와 홈시어터를 기증, 프놈펜과 시엠립 신공항에 대형 TV를 설치하고, 대형 소매 Shop 입점을 늘리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이 보도자료는 삼성전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