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환경사랑 사은대축제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5일부터 7일까지 ‘환경사랑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특집방송 기간 중에는 치악산 맑은 계곡,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등 롯데홈쇼핑 방송제작팀에서 직접 촬영한 환경영상물을 매 시간마다 노출할 예정이다. 또, 스튜디오 곳곳을 녹색으로 꾸며 친환경적 분위기도 연출할 계획이다. 7일(일)에는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친환경 인증 유한킴벌리 뽀삐 화장지 24롤을 증정한다.

롯데홈쇼핑은 5일(금) 천연미네랄 성분이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황토 성분이 함유된 ‘오색황토 비누, 샴푸 패키지 세트’를 판매한다. 경남고성에서 채취한 영양이 풍부한 적토, 황토, 흑토 등 5가지 천연황토 성분이 피지와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황토비누 12종과 황토 미자인 미백에센스 1종으로 구성해 6만5,000원에 판매한다.

7일(일) 오전 6시 55분에는 100% 천연고무를 사용한 ‘메르꼴레디 내츄럴 라텍스 세트’를 판매한다. 탄력있는 천연고무가 체중을 분산시켜 머리와 목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라텍스 베개 2종과 매트리스를 29만8,000원에 판매한다.

같은 날 오전 10시 20분, 명화액자 판매방송에서는 구스타프 클림트의 대표작 ‘키스’를 선보인다. 꽃이 만발한 정원에서 연인이 키스하는 그림으로 화려한 색감이 두드러지는 작품. 명화에세이 1부를 추가 구성해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신재우 전무는 “최근 생활전반에 걸쳐 친환경제품으로 교체하는 에코 붐에 맞춰 환경의 날 맞이 사은대축제를 기획했다”며 “롯데홈쇼핑은 앞으로 친환경 상품을 개발해 홈쇼핑을 통해서도 고객들이 손쉽게 친환경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