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 6년 연속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1위 수상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9-06-04 10:36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의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2009 여성소비자가 뽑은 품질·서비스’ 유아식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여성부, 환경부, 지식경제부, 한국여성경제인협회 후원하고 여성신문사가 주관하는 이 상은 영향력 있는 여성계 인사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의 엄격한 최종심사까지 해마다 그 권위를 더욱 인정받고 있다. 무엇보다 각 브랜드에 대한 전국의 성인 여성 소비자들의 평가로 브랜드가 선정된다는 점에서 기업의 입장에서는 더욱 의미가 있는 상이다.

이번 수상으로 6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유아식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았으며 제1회 ‘대한민국 로하스 어워드’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은 제품으로서, 세계적 청정국가 뉴질랜드에서 농약,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100% 자연방목한 산양유로 직접 만들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특히 모유처럼 A1-β 카제인이 없는 천연 A2 Milk일 뿐만 아니라,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유단백 알레르기나 소화장애의 염려가 적기 때문에 엄마들의 큰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일동후디스의 ‘트루맘 뉴클래스퀸’은 타사 제품에 비해 4배나 더 많은 초유성분이 들어있는 국내최대 초유함량 분유로 인정받고 있으며, ‘트루맘 후레쉬’도 타사 제품보다 많은 초유성분을 함유한 분유로 많은 엄마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일동후디스 김인호 이사는 “이번 수상은 6년간 연속해서 여성소비자들이 직접, 최고로 인정해 주셨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지며, 주 소비층인 여성들에게 친환경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굳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제품개발과 고객만족 경영에 노력하여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 여성친화적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위즈컴
김윤경
02-563-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