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환경 사랑 사진공모전 개최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현대오일뱅크 ‘에코스타 포토(eco star photo) 공모전’은 △우리나라의 녹색 환경(잘 보존된 자연 환경) △ 우리나라의 적색 환경(방치되고, 망가져 가는 안타까운 자연환경) 등 두가지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어느 주제를 선택하든지 우리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듬뿍 담겨있으면 된다.
특히 이번 사진 공모전 응모작 중 우수 작품은 서울 혜화동 국립서울과학관에서 오는 8월말까지 열리는 ‘뉴욕 자연사 박물관 서울전시회’에 자신의 사진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될 예정이다. ‘뉴욕 자연사 박물관 서울전시회’는 환경재단과 미국 자연사 박물관이 주최하는 행사이다.
온라인 환경사랑 사진공모전의 대표적인 행사 ‘에코스타 포토(eco star photo) 공모전’은 현대오일뱅크 홈페이지(www.oilbank.co.kr)나 공익캠페인 사이트(csr.oilbank.co.kr)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작품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마감은 오는 7월 19일까지 이며 참가자격은 순수 아마추어이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작품은 환경재단과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작품 11점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0만원,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100만원 등 모두 11명을 선정하여 상패와 함께 총 7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시상한다.
현대오일뱅크 신방호 부사장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자연 사랑 환경사랑 의식을 키우고, 아름다운 대한민국을 이어갈 수 있도록 환경사랑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오일뱅크 공익캠페인 사이트(csr.oilbank.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홍보팀(02-2004-3740)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oilbank.co.kr
연락처
현대오일뱅크 홍보팀
02-2004-31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