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테크, 미국 SID 2009에서 3M과 임베디드 프로젝터 개발솔루션 공개

뉴스 제공
한컴MDS 코스피 086960
2009-06-04 14:52
서울--(뉴스와이어)--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 MDS테크놀로지(대표 이상헌, www.mdstec.com)는 미국 텍사스주 샌안토니오에서 6월 2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SID2009(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 전시회에서 미국 3M과 공동으로 임베디드 프로젝터 및 3M 광학엔진을 이용한 통합 멀티미디어 개발 솔루션 ‘사파이어(Sapphire) 3M Kit’을 공개하였다.

MDS테크놀로지는 최근 임베디드 프로젝터 사업 확대를 위해 초소형 프로젝터 광학분야에서 독보적인 상용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3M과 사업제휴를 체결하고 3M 임베디드 프로젝터 엔진에 기반한 광학모듈 개발과 함께 다양한 임베디드 SW, HW 및 응용 시스템 플랫폼을 진행해 왔다.

MDS테크놀로지는 이번에 3M의 LED-LCOS 기술에 기반한 세계 최고성능의 임베디드 프로젝터 통합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기존에 공개했던 LED-DLP 기술과 더불어 다양한 고객의 멀티미디어 구현에 관한 기술 요구사양 및 상용화에 필요한 모든 핵심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휴대폰,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넷북, MID(모바일 인터넷 디바이스), PMP 등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임베디드 프로젝터를 탑재하여 제품 차별화를 검토 중인 제조사 및 모바일 기기 연동 휴대형프로젝터 개발을 원하는 고객들은 신속한 제품 상용화(Time-to-market)와 효율적인 개발 생산성을 높이는데 필요한 모든 솔루션 및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MDS테크놀로지 이상헌 대표이사는 “임베디드 프로젝터 사업은 이미 모바일 산업의 차세대 핵심기술로 그 시장성이 검증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이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확보하고 있는 MDS테크놀로지는 기존 제품공급과 함께 추가적인 제품 설계 및 공급에 관한 구체적인 논의도 계속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컴MDS 개요
한컴MDS는 1994년 설립된 임베디드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윈도우 임베디드 OS, SW 개발도구, SW테스팅 솔루션 등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 단계에서 개발 기간을 단축하고 개발 효율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토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임베디드 사업영역을 넘어 IoT, 클라우드, 빅데이터, 보안 등 IT 사업영역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LG전자, SK하이닉스, 국방과학연구소, LIG넥스원 등 자동차, 휴대폰/스마트폰, 디지털/가전, 국방/항공 등 다양한 산업에 걸쳐 약 1,500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회사 전체 인력 450여명 중 80% 이상이 엔지니어들로 구성되어 임베디드 분야 최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IT융합 솔루션 전문 교육기관인 ‘MDS아카데미’를 운영하면서 인력양성에도 많은 공헌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commds.com

연락처

MDS테크놀로지 마케팅팀
이은영
02-2106-60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