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디포, 브랜드 런칭 2주년 기념 로드쇼 개최…8일 세종문화회관,10일 삼성동에서 각각 진행 예정

뉴스 제공
오피스디포코리아
2009-06-04 17:48
서울--(뉴스와이어)--사무용품 글로벌 브랜드 오피스디포(www.officedepot.co.kr)에서는 브랜드 런칭 2주념 기념으로 ‘로드쇼 행사’를 여의도 지역을 시작으로 강남과 남대문 지역에서 개최한다.

4일(목)에 진행된 여의도 로드쇼에는 점심 시간을 이용하여 사무용품 구매 담당자뿐 아니라 직장인들이 다수 몰렸으며 오피스디포의 독점 브랜드 상품을 비롯하여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휴대용선풍기, 테이프 디스펜서, 지갑, 볼펜 등의 다양한 경품을 다트 게임을 통해 참여 고객에게 증정하였으며, 명함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증정품을 나누어 주었다.

특히,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에 대해서는 특별 상품권 지급 행사도 열려 다수의 고객들로부터 많은 상담 문의를 받았다.

오는 8일에는 남대문지역(세종문화회관 인근), 10일에는 강남지역(삼성동)에서 각각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피스디포코리아 개요
오피스디포는 글로벌 사무용품 기업으로서 전세계 60개국에서 사무용품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뉴욕 증시에 ODP 심볼로 상장되어 S&P 500 포함, 포춘지 500대 기업에 선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officedepot.co.kr

연락처

오피스디포 마케팅부
윤성환 팀장
02-2054-1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