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업체 랭크업, 유지보수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랭크업
2009-06-05 09:41
서울--(뉴스와이어)--웹솔루션 개발업체로 유명한 랭크업(rankup.co.kr 대표:최영식)은 2009년 6월 4일 자사솔루션 구매 고객들을 위한 유지보수 서비스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매월 할당되는 시간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대로 간단한 프로그램이나 디자인 변경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사이트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랭크업은 유지보수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5만원 백화점상품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랭크업은 구인구직솔루션, 부동산중개사이트, 컨텐츠몰, 생활정보 솔루션 등 자체 개발한 24개의 웹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웹프로그램이나 웹디자인 지식이 부족한 고객도 손쉽고 빠르게 인터넷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다.

랭크업 김미라팀장은 “프로그래머나 디자이너 채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매월 정액제 기술지원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유지보수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랭크업은 2009년 6월 현재 웹사이트 분석평가 전문 랭키닷컴의 사이트구축솔루션 분야 1위 업체로서 홈페이지제작업체를 통하지 않고도 손쉽게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는 웹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기획운영팀
문선화
02-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