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참석할 때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의상’
글로벌 뷰티 리더 위즈알엑스(www.wizrx.com)가 지난 4월 7일부터 5월 30일까지 ‘결혼식에 참석할 때 가장 신경 쓰는 것’에 대한 설문조사를 회원 1,395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에 전체 응답자의 41.8%인 583명이 ‘의상’에 가장 신경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메이크업’이 26.7%(372명)로 2위를 차지했으며, 18.4%(256명)가 선택한 ‘헤어’가 그 뒤를 이었다. 4위는 8.4%(117명)가 선택한 ‘주얼리’였으며, 마지막으로 4.8%(67명)는 가방이나 구두 등 패션 소품을 선택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볼 수 있듯이, 우리나라 사람들 대부분이 결혼식 참석 시 의상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해 WIZRX 홍보팀은 “아무래도 결혼식 같은 중요 모임에 참석할 때에는 의상을 먼저 결정한 뒤, 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이나 헤어를 하는 편”이라며 “의상을 선택할 때에는 신랑 신부를 위해 화려한 의상 보다는 무채색의 깔끔한 정장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대해 “오렌지, 핑크, 골드 등 펄감이 있는 화사한 컬러의 아이 섀도우로 포인트를 준 후, 은은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마무리해주면 단아하지만 시크한 결혼식 메이크업이 완성된다”고 제시했다.
문의: 위즈알엑스(www.wizrx.com) 고객만족ARS: 1544-221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김선영 주임
02-2086-0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