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은행 ATM/CD기에서 카드론 서비스 확대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 카드론이 지금보다 더 빠르고 손쉬운 방법으로 고객을 맞는다.

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6월 3일부터 전국 신한은행 CD/ATM기에서 카드론의 현금인출과 마이너스론 한도약정 등의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지금까지는 신한은행에 카드결제계좌가 있는 고객들만 신한은행 CD/ATM기에서 카드론 계좌이체 서비스만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결제계좌 은행에 상관없이 카드론 계좌이체는 물론 직접 현금인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마이너스론 한도약정은 신한은행 결제계좌 보유 고객만 이용 가능)

또한 기존에는 분할상품(스피드론이지) 한가지만 이용가능 했으나 만기일시상환 상품 및 마이너스론 등 고객에 따라 최대 6가지 상품을 운영하기로 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비스 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8월 말까지 카드론과 현금서비스 이용고객 중 1등(1명)에게 에어컨, 2등(2명)에게 드럼세탁기, 3등(10명)에게 기프트카드 30만 원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론 본연의 장점인 신속성과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본 서비스를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브랜드전략팀
김성원 차장, 이재영 과장, 신덕철 과장
6323-846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