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옥션 ‘1박 2일’ 주말 집중교육 실시

뉴스 제공
지지옥션
2009-06-08 09:34
서울--(뉴스와이어)--직장인들 사이에 재테크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는 부동산 경매를 1박 2일 동안 계곡 물 소리를 들으며 집중적으로 교육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부동산 경매업체인 지지옥션(www.ggi.co.kr)은 오는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 입구에 위치한 지지밸리 연수원에서 ‘직장인을 위한 1박 2일 주말 집중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쁜 일상으로 수개월간 수강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인들이 주말을 이용해 집중적으로 공부하고 밤에는 강사들과 친목도 다질 수 있는 이번 교육은 초보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내용으로만 구성됐다.

첫째 날에는 최근 경매 시장 동향, 부동산 경매이론, 권리분석 등 기초적인 내용을 배우고 나서 상담과 토론시간이 이어진다. 둘째 날에는 전날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유치권, 법정지상권, 예고등기 등 특수물권 분석과 수익창출이 가능한 경매 물건 고르는 방법 등에 대해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지지옥션 경매정보 이용권과 정규 교육 10% 할인권을 증정하고 무료로 법률, 세무상담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교통, 숙박, 식사, 교재비를 포함해 15만원이다.

지지옥션 개요
경매 투자 정보 선두 기업 지지옥션은 1983년 국내 최초로 법원부동산 경매정보 일간지를 창간, 현재 최다 독자 및 인터넷 유료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전국 법원에서 진행되는 모든 경매 물건을 취재, 현장 정보를 첨가하여 정확하고 심도 있는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통계분석 자료는 관공서, 금융기관, 학계에 법원 경매 표준 자료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현재는 경매예정물건, 컨설팅, 경락잔금대출, 공동투자, 경매방송, 공매대행 서비스 등을 통하여 경매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gi.co.kr

연락처

지지옥션 홍보팀
장근석
02)711-91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