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2009 U.S. 오픈 기념 캐디백’ 한정판매
오는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미국 뉴욕 파밍데일 베스페이지블랙 골프장에서 펼쳐지는 ‘2009 U.S 오픈’의 시작을 기념하는 뜻에서 특별 제작된 ‘2009 U.S.오픈 기념 캐디백’은 국내에서는 6월부터 100개만 특별 한정판매 된다.
특히 캐디백 정면 포켓에는 항공 산업으로 잘 알려진 파밍데일(Farmingdale) 지역을 상징하는 비행기 프로펠러 이미지와 2009년 여름을 나타내는 문자가 결합된 패치를 부착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의 특별함을 더했다.
캐디백 양 사이드는 화이트 컬러의 테일러메이드 메탈 아이콘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견고한 디자인과 완벽한 유선형 라인이 투어 선수들뿐만 아니라 프로와 같은 느낌으로 골프를 즐기고자 하는 골퍼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해 준다.
블루와 레드 컬러로 산뜻함을 더한 ‘2009 US오픈 기념 캐디백’은 카본파이버 습식 인공가죽 소재를 사용해 무게를 가볍게 했으며 6 분할로 나뉜 톱 라인은 클럽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로 포인트를 준 총 7개의 포켓과 더욱 견고해진 우산 홀더는 라운딩시 필요한 소품들을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한 층 더 높인 것이 특징이다.
캐디백 사이즈는 9.5인치이며, 손잡이는 사용자 편의에 맞춘 커스텀 몰디드(Custom-molded) 형으로 이동 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제품가격: 45만원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개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컴퍼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TaylorMade-adidas Golf)는 1979년 설립 이후로 골프 산업계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테일러메이드의 메탈우드, 아이언, 퍼터는 전세계의 수백 개의 골프 경기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1998년 테일러메이드는 아디다스 그룹(adidas Group)으로 합병되었습니다. 아디다스 골프는 신발과 의류 산업에서 전세계적으로 수백명의 프로 골퍼들이 애용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08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TaylorMade-adidas Golf Company)의 식구가 된 애시워스(Ashworth)는 편안한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고품질의 골프 브랜드입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회사와 브랜드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2) 2186-0800및 웹사이트 www.taylormadekorea.com, http://www.adidasgolf.co.kr, www.ashworthinc.com 등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그룹은 스포츠 용품 산업의 글로벌 리더로서 아다스, 리복,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등 세가지 주요 사업 부문을 통하여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의 헤르조나우라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34,000명의 직원으로 구성되어 연간 약100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korea.taylormadegolf.com
연락처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김희재 대리 02)2186-0852 016-522-2527
프레인
남은선 AE
02) 3210-96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