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5회 소니코리아 공모전 ‘드리머즈 챔피언십(Dreamers Championship)’ 개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9-06-08 10:03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오는 6월 17일부터 8월 12일까지 ‘제 15회 소니코리아 대학생 공모전 드리머즈 챔피언십(The 15th Dreamers Championship)’을 개최하고, 논문과 디자인 부문의 총 12개 팀(또는 개인)을 선정해 2천 4백만원의 장학금을 후원한다.

이번 15회 공모전 주제는 소니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서비스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를 모두 활용하는 ‘Total Sony Experience’를 제공하기 위하여 한국적 환경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과 인쇄광고안을 제안하는 것이다. 논문의 경우 창의성, 전략 전개의 논리성, 적합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하며, 디자인은 창의성과 설득력에 주안점을 두게 된다.

응모를 원하는 대학(원)생은 6월 17일부터 8월 12일(오후 6시 마감)까지 소니코리아 홈페이지(www.sony.co.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한 뒤 출품작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 발표는 8월 21일(금)에 진행되며, 소니코리아 내부 임직원 및 관련 부문 전공 교수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될 예정이다. 8월 29일(토)에 진행되는 시상식 및 세미나에서는 장학금 수여식 및 각 부문의 최우수작 프레젠테이션, 14회 수상자 활동 내용 소개 등의 시간이 마련되어 소니코리아 임원들과 심사위원, 역대 수상자 등이 함께 15회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우수한 작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소니코리아는 드리머즈 챔피언십 우수상 이상 수상자에게 공채 지원 시 1차 서류 전형 면제와 더불어 2차 적성검사 및 면접에서 10% 가산점의 특전을 제공하며, 모든 수상자에게는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스타일리포터’로 활동하는 기회와 함께 소니코리아의 마케팅 활동 참여 등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윤여을 사장은 “소니코리아는 대학생 공모전에서 제안된 아이디어를 실제 비즈니스에 참고함으로써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 실천해가고 있다”며, “공모전의 수준이 매년 성장하고 있어 이번 15회 공모전에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 특히 ‘Total Sony Experience’라는 글로벌 전략을 한국 시장에 맞추어 제안하도록 한 이번 주제를 통해 우수한 한국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신선하고 전략적인 접근을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 대학생 공모전 ‘드리머즈 챔피언십’은 2000년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올해로 15회를 맞이하게 되었다. ‘드리머즈 챔피언십’은 매년 우수한 대학(원)생들을 발굴하여 장학금과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젊은 세대들을 위한 소니코리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15회 드리머즈 챔피언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홈페이지(www.sony.co.kr)와 소니코리아 블로그(www.stylezineblo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소니코리아 홍보팀
홍지은 대리
02-6001-4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