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V3 가족 모델 선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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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랩 코스닥 053800
2009-06-08 10:06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소프트웨어 사상 처음으로 V3 패키지에 일반인 가족이 모델로 등장한다.

글로벌 통합보안 기업인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V3 개발 21주년을 맞아 6월 8일부터 21일까지 가족 모델 선발 이벤트(http://kr.ahnlab.com/info/event/2009/model/)를 진행한다.

이는 그동안 온라인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던 ‘V3 365 클리닉’을 개인 및 가정용 패키지로 출시함에 따라 패키지의 얼굴이 되어 줄 가족 모델을 찾는 이벤트이다. 안철수연구소는 개인 및 가정용 V3 패키지의 컨셉트를 가족으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만들어간다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국내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제품 패키지의 모델을 일반인 대상으로 공모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V3 고객은 물론 일반인 중 5~15세 자녀를 둔 3~4인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가족 소개와 함께 최근 3개월 이내에 촬영한 2~3장의 가족 사진을 이메일(photo-event@ahnlab.com)로 접수하면 된다. 1차 서류 심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15가족은 푸짐한 경품을 받게 되며, 이 중 1등 가족은 ‘V3 365 클리닉’ 모델로서 제품 패키지 및 웹사이트 등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벤트에서 선발되면 1등 1가족은 100만원권 여행상품권과 ‘V3 365 클리닉’ 평생회원권을 받고, 2등 1가족과 3등 3가족은 놀이공원 이용권 및 ‘V3 365 클리닉’ 패키지를, 참가상 10가족은 ‘V3 365 클리닉’ 패키지를 받는다.

안철수연구소 경영지원본부장 김기인 상무는 “사용자의 컴퓨터를 가족처럼 지켜온 V3가 개발된 지 21주년이 된 시점에 가정용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어 그동안 세계적 소프트웨어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가족 모델을 선발하게 됐다. V3는 고객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 고객의 참여로 더욱 발전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최근 출시한 기업용 제품인 V3 Internet Security 8.0의 패키지에 한 사무실의 동료 직원 이미지를 넣었다. 개인/가정용 제품과 함께 ‘사람’이라는 공통점을 살린 것이다.

안랩 개요
안랩(www.ahnlab.com)은 1995년 3월 창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서 세계적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전문적인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역량을 갖춘 신뢰도 높은 기업이다. 설립 이래 꾸준히 성장해 2012년에 국내 패키지 소프트웨어 업계 최초로 매출 1000억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세계적으로 정보보안 시장이 형성되기 시작한 1988년부터 쌓은 정보보안 노하우를 기반으로 시장을 개척해왔으며, 국내 보안 업체 중 유일하게 5대 국제 인증을 모두 획득해 글로벌 기업들과 대등한 기술력으로 경쟁하고 있다.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보안 컨설팅, 보안 관제 등 최신 보안 위협에 다층적인 해법을 제공한다. 지능형 지속 위협(APT)에 대응하는 트러스와처, 디도스 등 네트워크 침입을 탐지/차단하는 트러스가드, 모바일 및 PC용 악성코드를 진단/치료하는 V3가 대표적 제품군이다.

웹사이트: http://www.ahnla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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