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피,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솜피 전동커튼 모터 글라이스트로 무료 설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솜피 코리아
2009-06-08 13:1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차양 개폐 전동화 제품’ 전문 기업 솜피 (SOMFY, Société d'Outillage et de Manufacture de FaucignY ; 대표이사 조현학)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로운 솜피의 홈페이지의 메인 디자인은 프랑스 솜피 본사의 모습을 배경으로 기업 CI의 노란색을 비쥬얼을 모티브로 세계 각국에 있는 솜피 인터내셔널의 지사 현황을 메인 화면에 구성하여 세계적인 기업의 이미지를 강조하였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솜피 제품을 시공하는 고객사 에게 전동 차양 제품 및 시스템에 대한 보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하기 쉽도록 구성 되었다.

특히 솜피의 세계적인 기술력이 적용 된 시스템의 정보 전달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이러한 솜피의 시스템을 적용시킨 국내 적용사례를 분류하여 보여줌으로써 솜피의 제품의 우수성을 보여주고자 하였다.

솜피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전동 차양 제품에 대한 정보 전달을 강화하고 솜피 제품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고자 기획 되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솜피 제품을 시공하는 시공사 들과의 유대 관계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솜피 홈페이지에서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설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솜피 전동커튼 모터 글라이스트로를 무료 설치해주는 이벤트를 6월 5일부터 6월 26일까지 3주간 실시 할 예정이다.

솜피 코리아 개요
인간 중심의 편리함과 친환경을 기업의 가치로 삼고 있는 솜피는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주거 및 상업용 건축물을 위한 모터, 제어 제품 및 전·자동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969년 설립된 이후 2015년 기준으로 전세계 누적 모터 판매량이 1.5억대를 돌파하였다. 솜피의 모터와 제어제품들은 40개 분야에서 1,700여건의 이상 특허를 획득하였으며 블라인드, 커튼, 영사 스크린 등의 실내 차양 및 셔터, 어닝, EVB 등 외부 차양 등 다양한 전동 솔루션에 적용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mfy.co.kr

연락처

솜피코리아 마케팅
이동훈 차장
02- 594-415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마블미디어
이현진대리
02-517-41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