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야케이(YAKKAY), 자전거용 패션 헬멧 국내 7월 첫 출시

뉴스 제공
벨로시티즌
2009-06-09 08:30
용인--(뉴스와이어)--‘2009 iF Design Award’를 수상한 덴마크 야케이(YAKKAY, www.yakkay.com)사의 자전거 패션 헬멧이 국내에 처음 출시된다.

덴마크 YAKKAY사의 패션 헬멧은 모자 형태의 커버를 둥근 헬멧에 씌워 캐주얼한 자전거 복장을 한 사람에게 사계절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자전거 헬멧으로 유럽안전기준(European CE standard: EN1078)을 통과한 제품이다.

현재 YAKKAY사에서 판매중인 헬멧은 스마트 원(Smart One) 시리즈로 함께 제공하는 동그란 스폰지를 헬멧 내부에 부착하여 자신의 머리에 꼭 맞게 사용하게 되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사이즈는 미디움(medium)과 라아지(large)이며, 하반기에 스몰(small)과 엑스라아지(X large)가 출시될 예정이다.

커버의 경우는 파리(Paris), 도쿄(Tokyo), 캠브리지(Cambridge), 루체른(Luzern) 4가지 시리즈가 있으며, 헬멧과 동일한 사이즈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고 각 시리즈 별로 다양한 재질, 문양, 색깔의 커버를 제공하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새로운 커버가 출시될 예정이다.

YAKKAY 패션 헬멧을 독점 수입하는 벨로시티즌 양도열 대표이사는 “산악자전거(MTB) 바람이 거센 국내에서도 자전거 문화와 인프라가 발달된 유럽 및 일본과 같이 픽시(Fixie)나 미니벨로와 같은 도심형 자전거를 타는 멋쟁이들이 늘면서 자전거 헬멧에도 패션바람이 불고있다”고 말했다.

Smart One 헬멧은 소비자 가격 15만원(부가세 포함)이며, 커버는 종류와 상관없이 소비자 가격 6만 9천원(부가세 포함)에 7월 중 시판될 예정이다.

구매문의: 수입원 벨로시티즌 전화 070-7678-6802, www.velocitizen.com (7월 오픈 예정)

벨로시티즌 개요
LOHAS라는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자전거 제품군의 사업 가능성과 의미를 발견하고 Casual Urban Cycling Style과 Classic Road Cycling Style 2개의 제품군을 통하여 한국에 도입되지 않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여 수입유통하는 도덕성을 함양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향후 3년내에 미국 관련기업과 제휴를 통하여 hand made custom bikes 제조업 진출을 통하여 보다 수준높은 제품들을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elocitizen.com

연락처

벨로시티즌
양도열 대표
070-7678-6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