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반디(Bandee), 밴드형 크로스 포켓 국내 7월 첫 출시

뉴스 제공
벨로시티즌
2009-06-09 08:50
용인--(뉴스와이어)--‘2008 reddot design award’를 수상한 반디(bandee, www.bandee.de)사의 밴드형 크로스 포켓 국내 처음으로 출시된다.

야외 활동 중에 휴대폰, 열쇠, 신분증이나 지폐 등의 소지품을 주머니나 가방 또는 배낭에 가지고 다니기에는 애매한 경우가 적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상품이 독일 반디 bandee사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공급한다.

앞면에는 휴대폰이나 MP3 플레이어를 위한 투명 포켓 1개와 열쇠나 필기구 등을 위한 포켓 1개가 있고 뒷면에는 지퍼로 여닫는 주머니가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어깨가 닿는 부분은 고무재질로 처리하여 헛도는 것을 방지해주도록 했다. 운동뿐 아니라 쇼핑 등 일상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실용성이 강한 제품이다.

기본적으로 베이직 basic 시리즈와 디자인 design 시리즈로 나누어지며 각 시리즈 별로 서몰 small과 라아지 large로 나뉜다. 스몰 Small의 경우 가벼운 옷차림에 맞고 라아지 large는 점퍼 등을 입었을 경우 맞는 사이즈이다. 베이직 Basic 시리즈는 문양이 없는 단색의 모델이며 디자인 design 시리즈는 꽃, 숫자 등의 문양이 들어간 모델이다.

베이직 Basic 시리즈는 소비자 가격 39,000원 (부가세 포함)이며, 디자인 design 시리즈는 소비자 가격 44,000원 (부가세 포함)으로 7월 출시 예정이다. 향후 반디 bandee사에서는 반사면이 부착된 모델, 가죽으로 만든 고급 모델 등도 도입할 계획이다.

구매문의 독점 수입원 벨로시티즌 전화 070-7678-6802, www.velocitizen.com (7월 오픈예정)

벨로시티즌 개요
LOHAS라는 사회적 가치에 기여하는 자전거 제품군의 사업 가능성과 의미를 발견하고 Casual Urban Cycling Style과 Classic Road Cycling Style 2개의 제품군을 통하여 한국에 도입되지 않은 차별화된 브랜드를 직접 발굴하여 수입유통하는 도덕성을 함양한 사회적 기업으로서 향후 3년내에 미국 관련기업과 제휴를 통하여 hand made custom bikes 제조업 진출을 통하여 보다 수준높은 제품들을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elocitizen.com

연락처

벨로시티즌
양도열 대표
070-7678-68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