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 ‘토요일 밤에’ 기획세트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9-06-09 08:46
서울--(뉴스와이어)--2009년 최고의 뷰티 아이콘 손담비의 메이크업 비법이 궁금하다면? 2009년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 ‘토요일 밤에’의 무대 메이크업을 직접 해보고 싶다면? 이 모든 궁금증을 한 번에 해결해 줄 특별 메이크업 세트가 출시 된다. 엔프라니[대표 유희창]의 P메이크업 라인의 <토요일 밤에> 기획 세트가 그 주인공.

올 상반기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손담비는 메이크업, 패션, 춤 등에서 많은 화제를 뿌리며 대한민국 여성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특히 무대에서 보여준 강렬하고 아찔한 아이 메이크업과 투명한 듯 섹시한 핑크 립스틱 등 ‘손담비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포털 사이트에서는 ‘손담비가 무대에서 바르고 나온 핑크 립스틱이 어느 제품이냐, 손담비 마스카라는 어디서 구할 수 있냐’ 등 그녀가 직접 바르고 나온 화장품에 대한 문의가 연일 계속 되고 있다.

엔프라니 마케팅실 오수미 팀장은 “최고의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른 손담비의 메이크업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굉장히 뜨거워 손담비처럼 아름다워 지고픈 여성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토요일 밤에’ 기획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특히 새로 출시되는 두 가지 컬러의 핑크 립스틱은 올 여름에도 여전히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자신했다.

엔프라니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핑크 컬러의 08P by.B baby(바이. 비 베이비, 18,000원 대)와 파스텔 퍼플의 09V by.B Princess (바이. 비 프린세스, 18,000원 대)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핑크 계열 제품으로 손담비처럼 섹시하면서도 여성스런 입술로 연출할 수 있는 립스틱이다. 엔프라니의 모델인 손담비가 무대에서 ‘토요일 밤에’를 부를 때 바르는 립스틱 컬러로 이를 통해 손담비 메이크업에 대한 젊은 여성들의 호감과 관심을 이어갈 전망이다.

두 가지 컬러의 립스틱을 메인으로하는 ‘<토요일 밤에> 기획 세트 by.B Special Set’ (38,000원 선)는 ‘모이스춰 크림 립스틱’ 1종과 손담비와 같은 아찔한 속눈썹을 표현하는 ‘롱 샷 마스카라’ 2종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액세서리형태의 ‘미니 마스카라’와 립스틱 컬러와 같은 핑크 매니큐어 ‘핸디 컬러 네일’ 2종이 추가선물로 함께 구성(총 4종), 누구나 꿈꾸던 무대 위 손담비로 변신이 가능하다.

아이메이크업에 공을 들인 손담비처럼 길고 매력적인 속눈썹을 위한 롱 샷 마스카라, 신비롭게도 사랑스럽고 섹시한 느낌이 모두 공존하는 올 여름 최고 유행 컬러의 핑크, 퍼플 립스틱, 스타일을 완성해 줄 핑크, 퍼플 매니큐어까지- 엔프라니의 <토요일 밤에> 기획세트 하나면 쉽고 간편하게 손담비의 화려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살릴 수 있다.

손담비의 팬들을 위한 팁 하나! 토요일 밤에 기획세트 겉면에는 모두 그녀의 친필 사인도 새겨져 있다.

립스틱과 마스카라 2종에 추가선물로 미니 마스카라와 네일컬러가 함께 구성되어 총 4종이다.

‘<토요일 밤에> 기획 세트 by.B Special Set’는 6월 10일 출시 예정이며, 전국 대형마트와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TRUE PR&Creative
김혜연
02.515.2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