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올 여름 메이크업은 ‘아프리칸 룩’ 으로 연출

뉴스 제공
LG생활건강 코스피 051900
2009-06-09 09:11
서울--(뉴스와이어)--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오휘’는 올 여름 모던하고 자연스러운 아프리칸 룩을 제안하며‘아프리칸 드림’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오휘 이혜진 과장은 “예술작품을 연계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며, 프랑스 유명화가 ‘앙리 루소’의 <꿈>이라는 그림을 모티브로 한 아프리칸 룩 메이크업 라인을 제안하고 있다” 라며,

“올리브 그린, 쉬머 오렌지 등 야생에서 영감을 받은 순수하고 럭셔리한 아프리칸 메이크업이 올 여름 많은 여성들을 유혹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앙리 루소(1844-1910)’는 입체파의 선구자적인 존재로 기록되며 원시적인 세계를 환상적 모티브로 표현한 대표적인 화가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이번 메이크업의 모티브가 된 작품 <꿈>은 우거진 열대 밀림 속의 소녀와 신비로운 꽃들을 독창적으로 표현하는 등 독특한 경이로움을 선사하고 있다.

오휘 ‘아프리칸 드림 메이크업' 제품에는‘앙리 루소’의 작품에서 연계한 다양한 컬러의 화려한 꽃무늬가 입체적이고 매혹적으로 조화되었다. 새도우와 립글로스는 세련된 컬러감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선보이며, 블러셔에 타정된 꽃모양의 다양한 컬러들이 블렌딩 효과를 주어 얼굴을 생기있고 화사하게 해준다

또한, 제품의 용기와 패키지 등에도 ‘앙리 루소’의 작품을 도입해 화려하고 독특한 색채감을 자랑한다.

오휘는 순수하면서도 화려한 아프리칸 룩을 연출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깊이감 있고 풍부한 눈매연출을 위한 올리브 그린과 쉬머 오렌지 컬러의 새도우와 건강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한 오렌지 컬러의 립글로스등을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손예진의 여름 메이크업 ‘아프리칸 드림’

피부표현 – 결점없는 피부, 보송보송 피부표현으로..두껍게 보이지 않으면서도 뽀얗고 깨끗하게 표현한다. 기초 손질 후, 아쿠아 프라이머를 발라 피부결을 보정하고, 비비크림으로자연스러운 피부결을 표현해 준다.

아이 메이크업 – 쉬머 오렌지를 눈두덩에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바른후 올리브그린을 눈꼬리 부분에 강조하여 바른다. 초콜릿 브라운은 아이라인을 그리는 지점에 가까이 발라 눈매가 좀더 깊어 보이게 포인트를 준다. 글리터 골드를 언더 앞머리 쪽에 발라 눈매를 밝고 시원하게 연출한다.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완성한 후 턴앤터치 마스카라로 풍성한 눈매를 연출한다.

볼터치 & 립 – 볼터치는 자연스러운 오렌지 컬러로 한듯 안한듯 아주 연하게 바른다. 입술은 오렌지 컬러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해 준다.

오휘 컬러 시그니처 새도우 42,000원 (04 / 05호)
오휘 컬러 치크 파우더 48,000원 (드림핑크/ 드림오렌지)
오휘 샤이니 볼륨 글로스 26,000원 (스타핑크 / 코랄오렌지)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성유진
02-3773-70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