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웹 로그분석에 와이즈로그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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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스루
2009-06-09 10:29
서울--(뉴스와이어)--e비즈니스 최적화 전문 기업인 넷스루(대표이사 김종보, www.wiselog.com)는 G마켓, 11번가에 이어 옥션에도 와이즈로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로서 국내 대표 이마켓플레이스는 모두 와이즈로그를 이용하여 웹분석을 하게 되었다.

옥션은 국내 최고 수준인 자사 사이트의 대형 트래픽을 수용할 수 있는 품질 검증을 위해 실 사용 환경에서 분석 및 리포팅 성능 시험을 거쳐 와이즈로그를 최종 선정하였다.

특히 웹 페이지에 대한 사전 수정 없이도 고급 분석이 가능한 와이즈로그 만의 간편한 운영 방식과 미리 정의된 보고서 외에 자사 비즈니스 특성에 맞는 맞춤형 보고서를 무제한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개방형 리포팅 구조를 높이 평가했다.

넷스루는 웹 마케팅 투자가 가장 활발한 커머스 분야에서 뛰어난 분석 성능을 인정받아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디앤샵,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닷컴 등 대형 인터넷 쇼핑몰에 와이즈로그를 공급한 바 있다.

넷스루의 김종보 대표는 옥션, G마켓과 같은 대형 커머스 사이트 뿐만 아니라, 중소형 사이트 마케팅 담당자들의 웹로그 분석에 대한 눈높이도 높아지면서 빈번하고 까다로운 분석 이슈 적용이 용이한 와이즈로그의 수요층이 넓어지고 있는 추세라면서 올 상반기에 중소형 사이트 고객들을 위한 와이즈로그 기반의 서비스 플랫폼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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