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 출시
개성 넘치는 루프탑과 FM 주파수를 이용한 아이팟 전용 첨단 무선 FM 송수신기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MINI의 개성을 돋보이게 하는 루프 스트라이프와 아이팟 전용 차량용 FM 송수신기(트랜스미터)가 장착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 총 9가지의 루프탑 디자인과 그에 맞는 사이드미러 캡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주요 구성 및 제원
새롭게 선보인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은 현재 판매중인 MINI 쿠퍼 모델에 적용되었던 에어백, 안전성과 다이내믹한 주행을 보장해주는 DSC(Dynamic Stability Control), 후면에 설치된 주차 거리 경보기능(PDC, Park Distance Control) 등의 안전 장치들과 제어와 조작이 편리하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6단 스텝트로닉 수동겸용 자동변속기, 엔진 스타트/스톱 버튼 등의 편의 장치들이 적용되었다. 또한, 겨울철에 유용한 앞좌석 히팅 시트, 자동 눈부심 방지 룸미러 등도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2980만원
BMW 그룹 코리아 김효준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MINI 쿠퍼 스페셜 에디션 모델은 MINI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모델인 만큼 성능과 고객의 취향에 맞는 개성적인 디자인 연출은 물론 실용성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며 “첫 번째 스페셜 에디션을 시작으로 이후 출시될 50주년 기념 모델들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개성 있는 아이콘의 입지를 더욱 굳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MINI 탄생 50주년을 맞이하여 국내에서는 6월 24일 W 호텔 스카이 데크에서의 루프탑 기념 파티를 시작으로 다양하고 이색적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BMW코리아 개요
BMW그룹은 BMW, MINI, 롤스로이스 브랜드를 자랑하는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및 모터 사이클 업체다. 글로벌 기업으로써 BMW 그룹은 14개국에서 25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그룹은 지난 2011년 전 세계적으로 167만 대가 넘는 자동차와 113,000대가 넘는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0년 회계연도에는 4억 8,000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600억 5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0년 12월 31일을 기준, 전 세계적으로 95,500명에 이르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mw.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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