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ODD, 더 조용해진 내장형 DVD 라이터 신모델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9-06-09 11:31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는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등에 저장된 영상을 손쉽고 빠르게 DVD 타이틀로 제작할 수 있는 22배속의 고배속 내장형 DVD 라이터 SH-S223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S-ATA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SH-S223B는 DVD±R 22배속 기록을 지원하며, 대부분의 CD/DVD 기록 및 재생을 지원한다. 또한 PC만 있으면 캠코더, 디지털 카메라 및 하드 디스크에 있는 영상 컨텐츠를 DVD 타이틀로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트루다이렉트(TruDirect™) 기능을 기본 제공한다.

특히 HDD를 거치지 않고 기록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빠르게 DVD 제작이 가능하며, 재 기록이 가능한 디스크의 경우 제작이 완료된 후에도 남은 공간에 추가로 영상을 기록할 수 있어 사랑스런 자녀의 성장 DVD 제작 시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삼성 22배속 DVD 기록기기를 이용하면 4.7GB의 DVD 한 장을 기록하는데 평균 4분 30초 이내로 소요되며, DVD-RAM의 경우 평균 12분으로, 20배속 제품에 비해 약 30% 정도 향상된 성능을 보인다. 특히, 드라이브 내부 형상 변경을 통하여 광미디어의 기록 및 재생 시 발생하는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TSST 관계자는 "트루다이렉트(TruDirect™)는 초보자들도 쉽게 DVD 제작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PC에 캠코더 등의 영상 소스를 연결시키만 하면 원하는 영상을 간단히 DVD로 제작 가능하다"고 전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대리 02-718-9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