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차이나투어, 티베트 라싸 암드록쵸 하일라이트 개별여행상품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9-06-09 14:55
서울--(뉴스와이어)--중국지역전문여행사 플래닛차이나투어(대표 한재철 http://www.planetchinatour.com)에서 티베트 개별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본 상품은 그동안 수십명 단위의 단체 여행객들만이 방문 가능하던 티베트를 4인 정도의 소규모 개별여행객들도 쉽게 티베트의 핵심관광지를 원하는 날짜에 다녀 올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중국 서장자치구 티베트는 한국인들에게 관광 오지로 알려지고 있지만, 2006년 칭짱열차 개통 이후 중국정부의 지속적인 투자로 현지의 관광 인프라가 갖춰 지면서 수도인 라싸는 이미 5성급 호텔들이 속속 들어서고 있어 관광객들이 불편없이 지낼 수 있다.

플래닛차이나투어에서는 상품 출시와 더불어 사진촬영에 관심이 있는 사진작가들을 위하여 4인 이상이 함께 예약하면 서장자치지구 티베트 입국허가서를 무료로 발급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홈페지에 다양한 티베트 사진을 전시중이다.

상품문의 및 예약: 플래닛차이나투어
서울본사 070-7124-1400 담당 한재철 이사

<상품개요>
상품명: 라싸/암드록쵸 하일라이트 3박 4일
상품가격:2,050위안(중국 위안화 기준)
출발일:7월부터 매일(출발 3주전 예약완료)
행사인원:4인 이상
포함사항:라싸 준5성급호텔 3박,가이드,차량,식사,관광지 입장료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http://www.planetchinatour.com/main/tour/tour_view...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월드투어
한재철
070-7124-1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