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의 화려함과 실용이 공존하는 발리 세인트레지스 리조트

서울--(뉴스와이어)--요즘 허니무너들은 욕심이 많다. 아니 한꺼번에 두 가지를 다 만족하기를 바라는 절약가 들이다.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허니문지역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지역이 발리이다.발리하면 떠올리는 광경은 아름다운 해변과 저녁 무렵 하늘을 붉게 물들이는 선셋일 것이다.

시원한 바람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칵테일 한잔을 기울인다. 세계 건축 1번지인 뉴욕의 건축미학과 발리의 만남 럭셔리 리조트 세인트레지스 리조트(http://Stregis.com/bali)는 발리의 관광특구이며, 외국인을 위한 최고의 리조트로 7성급 럭셔리 호텔 브랜드이다.

공항에서 전용차량으로 20분 정도를 달리면 누사두아 전용비치와 로맨택하고 호사스러운 리조트에 도착하게 된다. 세인레지스 리조트(http://Stregis.com/bali) 의 특징은 일반적인 럭셔리 리조트와는 달리 초 력셔리 객실임에도 불구하고 실용적인 면이 가미되었다.

뜨거운 햇살과 함께 아름다운 누사두아 해변에서 즐기다 보면 어느덧 배가 고파진다.해변가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갓구운 피자와 열대과일 주스를 마시거나 시원한 맥주를 마셔도 좋다.씨푸드 레스토랑은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고 저녁시간에는 바다를 향해 타오르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을 만날 수 있다.

해가 저물고 배도 부르면 이제 슬슬 발리 시내로 나가보자 허니문들이 발리를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럭셔리한 풀빌라도 있지만 누사두아에서 택시로 10분에서 20분만 나가면 레기안,꾸따,스미냑등 발리 시내에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레기안 시내에 접어들면 차가 밀리기 시작된다.이때는 기다리지 말고 차에서 내려 걸어가자 이미 각국의 젊은 이들이 삼삼오오 몰려들고 클럽에는 음악이 흘러나온다.

누구의 눈치를 볼 것 도 없이 그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 된다.클럽에 잠시 들러 음악에 몸을 맡겨보기도 하고 하루의 피로를 맛사지로 풀어도 좋다 1시간동안 깊은 잠에 빠져보기도 하고, 배가 고프면 레스토랑에서 발리음식을 맛보고 목이 마르면 바에서 라이브 음악을 들으면서 목을 적시다 가면된다.

거리에 몰려있는 쇼핑점들도 불을 밝히고 관광객을 기다린다.아직까지도 발리의 물가는 그리 비싸지가 않다.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해도 우리돈으로 만원미만으로 넉넉하다. 밤이 깊어도 꾸따 해변에는 많은 젊은이 들이 모여든다.

바다를 보기위 해서이고 낭만적인 발리에서 멋진 밤이 저무는게 아쉬워서 이기도 하다. 발리는 휴양과 관광이 가능한 공간이다.이모든 것을 누리길 원하는 허니무너들이라면 단연 발리를 추천하고 싶다.

발리 최초 7성급 리조트인 세인트 레지스 가드니아 빌라 싱가폴 항공으로 3박5일 기준 200만원대 중반이다.

제이슨앤케이홀딩스 개요
스페인 마드리드에 있는 애썸(www.adsum.ws)은 관광회사의 관심분야 시장을 파악하여 보다 업그레이드된 사업 연관성을 획득 홍보와 사업 확장을 하고 있습니다. 애썸은 대표 상품의 실질적인 마켓 니즈를 위한 창조적이고 역동적인 연결방법을 제공합니다. 애썸은 현재 인센티브 여행, 컨벤션, 박람회 시장의 개발 및 진행 언론 발표 광고. PR기사 진행 및 보도 미디어 및 이벤트 코디네이션 결론 우리는 상품 포지셔닝 확립, 세일즈 증대를 수행하기

발리 세인트레지스: http://Stregis.com/bali

웹사이트: http://www.adsumasia.com

연락처

애썸아시아(www.adsumasia.com )
02-516-766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