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경찰관 폴라 비가운, “아이크림, 정말 필요한가?”
화장품 경찰관이라는 닉네임으로 유명한 폴라 비가운은 가장 대표적인 화장품 회사의 상술로 아이크림을 꼽는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아이크림이 눈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제품이라고 믿지만 실제로 아이크림의 성분 구성은 다른 기초 제품의 성분과 다를 것이 전혀 없으며 다른 특별한 제조공법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나 자료, 연구는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다. 화장품 회사에서 출시되는 아이크림의 특별한 점은 일반 모이스처라이저와 성분상의 차이가 없으면서 가격은 두 배나 비싸고 양은 절반밖에 되지 않는 것이다” 라고 충고한다.
실제로 아이크림은 일반 모이스처라이저와 비슷한 성분구성으로 눈가를 위해 특별히 배합한 성분이란 것은 없으며 오히려 잘못된 정보로 소비자들이 쓸데없이 돈을 낭비하고 자극적인 성분이 포함되어 있거나 자외선차단 성분이 함유되어있지 않다면 오히려 피부를 다치게 할 수도 있다.
굳이 따로 아이크림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성분구성이 훌륭한 모이스처라이저는 눈가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두자.
폴라비가운은 화장품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정확한 성분 및 제품지식을 전달하며 지난 5월 두 번째로 한국을 방문했다.
화장품에 대한 진실과 거짓 그리고 정확한 성분 사전은 그녀의 한국 웹사이트 폴라초이스코리아(www.cosmeticscop.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폴라초이스 개요
폴라초이스 코리아는 '나없이 화장품 사러가지 마라'의 저자 폴라 비가운이 25년이 넘게 연구 분석 실험하여 개발한 폴라초이스 화장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폴라 비가운이 제시하는 유익한 화장품 정보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osmeticscop.kr
연락처
폴라초이스 홍보팀
하아나
02-801-0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