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오맥스 멀티미디어 스피커 유럽 1위 선정 기념 “플레오맥스 축하합니다!”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삼성물산 코스피 028260
2009-06-10 09:34
서울--(뉴스와이어)--IT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플레오맥스 (www.pleomaxevent.com)에서 다수의 유럽 유명매거진의 ‘플레오맥스, PC 스피커 1위 선정’을 기념하여 6월 10일부터 7월 10일까지 한 달간 <플레오맥스 축하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플레오맥스 축하합니다!>는 간단한 퀴즈와 플레오맥스 스피커에 덧글을 통해 별명 짓는 두 종류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PAVV 40인치 Full HD LCD TV, 삼성 넷북 NC10, 플레오맥스 m80 usb 메모리 4GB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다나와 사이트 및 플레오맥스의 이벤트 홈페이지(www.pleomaxevent.com)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행사 종료 후 플레오맥스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고지한다.

플레오맥스 브랜드 매니저 김윤태 차장은 “플레오맥스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PC 스피커로 전세계 소비자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토종 브랜드”라며, “최근 국내에 첫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의 2.1채널 멀티미디어 스피커를 중심으로 유럽 1위는 물론 세계 1위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한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그 취지를 밝혔다.

이벤트 내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플레오맥스 이벤트 홈페이지(www.pleomaxevent.com) 혹은 다나와닷컴(www.danaw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오맥스 이벤트 홈페이지에서는 <플레오맥스 축하합니다!> 외에도 6월 30까지 진행되는 <데스크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응모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물산 개요
삼성물산은 1938년 창업 이래 산업계의 주역으로 한국 경제의 고도화와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는 삼성그룹의 모태기업으로 창업이래 무역을 통해 한국 경제의 발전과 함께 성장했으며, 1975년 정부로부터 한국 종합상사 1호로 지정 받은 이후 본격적인 해외 영업을 확대해 한국의 대외 무역을 선도적으로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종합상사이다. 삼성물산은 무역업에 한정된 사업 영역을 벗어나 1996년엔 삼성건설과 통합하였으며, 1997년에 유통업에 신규 진출하였다. 현재 삼성물산의 사업영역은 크게 상사, 건설, 주택, 유통으로 나뉘며, 2개 부문 체제로 상사부문내에 유통본부가 있고, 건설부문에서 주택사업을 함께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cnt.com

연락처

플레오맥스 홍보 담당 PR GATE
고은영, 조국희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