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그린, 고객사은 ‘1+1 서비스’ 실시…1개 서비스 신청시 1개 서비스 추가 제공

서울--(뉴스와이어)--토털 방역 서비스로 유명한 제이그린(www.j-green.kr)에서 고객 사은 1+1 서비스를 실시한다.

1+1 서비스는 1개 서비스 신청 시 희망 고객에게 1개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것으로 가정집과 업소로 구분하여 차이를 두고 진행하고 있다.

일예로 가정집의 경우 바퀴벌레 방역서비스 신청 시, 진드기+ 그외 해충 등 TOTAL 방역 서비스 추가 제공하며, 업소는 바퀴벌레 방역서비스 신청 시 식기 주방 소독 서비스를 추가 제공하는 것이다.

제이그린은 그동안 다른 방역업체와 다른 차별화로 큰 성공을 거둔바 있다.

이미 빛자루서비스를 통해 고객 불만족시 100% 환불을 실시하여 고객의 신뢰도 얻었다.

또한 VIP 친환경 토털서비스는 고객의 주거환경위생 종합검사를 토대로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먼지, 세집증후군,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등을 진단, 분석, 처리하며 최근 많은 문제를 야기하는 환경성 질환(알레르기, 아토피) 등을 예방하고 있다.

제이그린 관계자는 “ISO9001 인증된 정품 방역 약품만을 사용하며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여성 고객분만 혼자 계신 경우, 고객이 희망하시면 여성방역사가 방문할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이그린 개요
제이그린는 국내 최고의 방역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j-green.kr

연락처

제이그린
강성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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