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이뮤지션’ 게임 내 ‘카라’ 이미지 컷 공개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에서 ‘카라’의 화보 이미지 컷을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아이뮤지션’은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인기 그룹 ‘카라’의 새로운 이미지 ‘밴드룩’과 ‘마린룩’을 게임 내에서 선보였다. ‘밴드룩’은 ‘카라’의 각 멤버들이 악기와 마이크를 잡는 컷으로 특유의 발랄함을 살려 ‘아이뮤지션’의 경쾌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또 ‘마린룩’을 통해서는 올 여름 모바일 게임시장을 강타할 ‘아이뮤지션’을 대표해 산뜻하고 시원한 컨셉으로 ‘카라’의 매력을 드러냈다.
‘아이뮤지션’은 이번 ‘밴드룩’과 ‘마린룩’ 을 시작으로 ‘카라’ 멤버의 다양한 화보 이미지 컷을 게임 내에서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카라’의 참여로 화제를 모은 ‘아이뮤지션’의 주제곡 ‘똑 같은 맘’은 리듬게임과 어울리는 상큼하고 감각적인 멜로디로, 게임 안팎으로 많은 엄지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뮤지션’의 주제곡 ‘똑 같은 맘’은 게임 내에서 뿐 아니라 벨소리와 통화연결음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다.
‘아이뮤지션’은 최신곡을 매 주 업데이트 중에 있으며, 이번 주에는 다비치와 슈퍼주니어, 샤이니의 인기곡을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뮤지션’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앞세워 차세대 리듬게임을 표방한 컴투스의 첫 리듬게임으로, 유저가 취향대로 음악을 새로 내려 받거나 앨범을 꾸밀 수 있는 ‘아케이드모드’, 악기 별로 다른 느낌의 곡을 연주할 수 있는 ‘파트플레이’, 네트워크 기능을 통해 유저들끼리 합주와 대전이 가능한 ‘밴드플레이모드’ 등을 내세워 차세대 모바일 리듬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컴투스는 ‘아이뮤지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한달 간 5곡을 무료로 제공하고 이후 5개월 동안 매달 최신곡 1곡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카라’의 티셔츠와 사인이 담긴 CD,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선물하는 ‘카라’와 함께하는 오픈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아이뮤지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뮤지션’ 홈페이지(music.com2u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777+NATE, SHOW, ez-i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전략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