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1등우체국 실현 다짐결의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우정사업본부(본부장 : 具永甫)는 5년연속 고객만족도(KSCI) 1위 달성을 기념하여 28일부터 30일까지 속초에 소재한 정부통신부 수련원에서 전국우체국의 고객서비스 관계자 워크샵과 함께 거리 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

전국 우체국에서 고객서비스(CS)를 담당하는 직원과 서비스지도 강사진 등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서비스지도강사의 경연대회, 고객의 소리 청취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관계자들은 고객만족 1등 우체국을 실현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결의를 다짐하는 문구가 담긴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우정사업본부의 캐릭터인 “우정이와 온정이”와 함께 시내에서 출발해 설악동까지 약 20㎞ 구간을 행진했다.

행진하는 동안 참가자들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가족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된 가족사랑카드를 시민들에게 나눠주고 어린아이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등 뜻 깊은 하루를 보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ost.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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