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업체 채용 국책사업 활성화로 ‘활발’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6-11 10:2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전문건설업체의 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에 따르면 지난 5월 전문건설업체 채용건수는 3,291건으로 4월 2,610건 대비 약 26%정도 증가했으며, 6월에도 정부의 ‘4대강 살리기’를 비롯해 철도, 도로 등의 SOC사업 확대로 인하여 전문건설업체들의 채용이 봇물처럼 터져 나오고 있다.

현재 채용을 진행하는 건설회사는 다음과 같다.

진성토건이 2009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채한다. 토목, 조경, 기술, 영업, 자동화, 총무인사, 현장총무, 기획, 조달 등 전 분야에 걸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학과 전공자 및 자격 소지자로 경력사원은 관련업무 유 경험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문 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영어 및 제2외국어)가능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진성토건 채용 홈페이지(http://jsc.incruit.com)을 통해서 16일까지 하면 된다.

광혁건설이 토목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현장소장, 관리, 공사, 공무 분야로 전문대졸 이상, 해당업무 2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토목부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6월 17일까지 콘잡 온라인 및 이메일을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남선건설은 2009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현장소장, 공무/공사, 관리, 본사공무이며, 2군 건설업체(전문건설업체) 경력자로 토목 관련학과 출신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7월 6일까지 이메일로 하면 된다.

효동건설이 토목과 경영분야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전문대졸 이상으로 영어 회화 가능자 및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6월 20일까지 콘잡 온라인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활림건설이 토목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직무는 시공, 공무이며, 해당직무 중급이상 기술자로 토목관련 자격증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콘잡 온라인 및 이메일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우원이알디가 2009년 토목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상시 채용한다.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로 토목기사, 건설안전기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경력사원은 해당경력 1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도로, 지하철, 택지, 터널, 항만공사 경험자도 우대한다. 콘잡에서 회사 양식을 다운 받아 우원이알디 홈페이지(www.woowonerd.com)에서 접수하면 된다.

랜드건설이 토목기술직 및 관리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고졸 이상, 토목학과 전공자로 토목부문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6월 22일까지 콘잡 온라인 및 이메일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진양건설/도양기업은 토목직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공무/공사, 현장소장, 견적분야를 채용하고 있으며, 전문대졸 이상자로 공무/공사는 해당 경력 10년 이상, 현장소장은 해당 경력이 20년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회사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 및 이메일로 하면 된다.

대홍에이스건업이 토목직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본사공무, 현장공사/공무직을 채용하고 있으며, 현장공무를 제외하고는 경력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현장공무는 해당업무 유 경험자만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콘잡 온라인 및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전북소재 신성건설에서 토목, 건축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본사견적, 현장시공, 현장공무, 현장안전, 현장시공(건축)이며, 관련 자격증 소지면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직급은 대리~차장급으로 접수는 채용담당자 이메일로 하면 된다.

채용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김용민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