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비뇨기과 문현준 박사 ‘CR특허-무도정관수술과 초정밀 현미경-정관복원수술’ 논문, ‘World Journal of Urology’ 게재 예정

2009-06-11 15:08
광주--(뉴스와이어)--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치료를 위한 현미경수술 전문센터인 씨알비뇨기과 원장 문현준 박사(사진)가 개발한 ‘CR특허-무도정관수술(CR No-Scapel Vasectomy)과 초정밀 현미경-정관복원수술’에 관련된 논문이 학문적 업적을 세계적으로 공인받을 수 있는 SCI급 학술지인 ‘World Journal of Urology’에 곧 게재될 예정이다.

세계의 많은 의사들이 선망하지만 심사가 매우 까다로워 게재가 힘든것으로 알려져있는 SCI급 학술지에 실리게 된 이 CR특허-무도정관수술은 수술하기 어려운 다양한 음낭조건 등을 포함한 모든 남성의 피임시술을 위하여, 비뇨기과의사들이 그 시술을 배우기 쉬울 뿐아니라, 시술을 간편하고 안전하게 마칠 수 있는 정관수술용 기구, 일명 Moon's clamp(문스클램프)를 이용한 특별한 무도정관수술법을 말한다.

이미 2006년도에 대한민국 특허등록을 마쳤고, 현재 미국특허수속 중인 이 수술기구(Moon's clamp)는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상처가 작아 꿰맬 필요가 없고 회복도 매우 빠른 무도정관수술과 정밀한 정관복원수술을 배우고 시술하고자 하는 전세계 비뇨기과의사와 그 환자를 위한 것이라는게 문현준 박사의 설명이다.

지금까지 비교적 우수한 정관수술법으로 여겨지고 있는 무도(無刀)정관수술은 칼을 쓰지 않는 정관수술이라는 뜻으로 이런 정관수술을 제대로 시술하기 위해선 정통한 수련과정과 많은 수술적 경험이 필요한데, 국내에는 의사를 위한 무도정관수술 교육과 수련센터가 아직 없는 실정이다.

하지만 씨알비뇨기과 문현준 원장은 미국의 코넬대 Weil 의과대학에서 무도정관수술 수련과정을 직접 수료하고, 이와 함께 정관복원수술을 위한 현미경수술 전문과정을 뉴욕의 코넬대와 텍사스의 베일러의과대학에서 모두 이수한 아시아 최초이자 유일한 전문의로 일찌기 알려진 바 있다.

시엘병원 씨알센터 개요
CRcenter는 1997년부터 미용과 기능을 고려한 CR미용포경수술을 개발하여 언론과 학계의 주목을 받은 이후, 남성불임/피임/현미경수술에 대한 업적으로 9년 연속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비뇨기과 전문의 문현준(의학박사)에 의해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한 전문진료센터다. 문현준 박사는 아시아 최초로 무도정관수술은 물론 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치료 중 가장 성공률이 높은 현미경수술을 미국 코넬대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전문 과정으로 모두 이수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남성불임 분야-현미경수술 인증의사다. 5000분 이상 단 한 바늘도 꿰매지 않은 편하고 진정한 CR특허-무도정관수술의 개발과 함께 98% 이상의 개통 성공률을 기록한 최소침습 초정밀 현미경 정관복원수술을 시행하여 그 성적을 기록한 SCI 및 SCIE급 논문이 국제학술지에 채택 및 발표되었다. 또한 2회 연속 학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CRcenter.com

연락처

씨알센터 고객만족팀
Sydney Kang 팀장
080-375-66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