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수 그린비, 신천 직영점 오픈
그동안 정수시장의 성장일로에서 불신이 가중되어 수돗물을 외면하고 정수기와 생수에 의존한 상황에서 최근 “MBC 불만제로“ 의 보도는 정말 충격적이었으며, 소비자는 무엇을 믿고 어떤 물을 먹어야 하는지에 대한 물의 진실이 고민거리가 되었다.
이러한 시점에 특허상품으로 개발된 처음수 그린비는 기존 정수기와는 전혀 다른 차별화된 기술로 ‘천연미네랄 복합필터’와 ‘아연이온수 발생기’가 핵심이다. 일반 정수기는 인공필터 방식으로 몸에 나쁜 세균과 중금속을 처리하기 위해 우리 몸에 필요한 미네랄을 모두 걸러 버리지만, 처음수 그린비는 천연미네랄 복합필터가 미네랄은 살리면서 세균, 중금속, 잔류염소 등을 제거하여 천연수와 같은 물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 63개국 특허를 획득하고 있는 아연이온수 발생기가 일반 정수기가 해결하지 못하는 물때 형성 및 이로 인한 세균 증식과 번식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필터의 수명이 1년까지 연장되어 경제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작년 7월, 첫 출시된 처음수 그린비는 건강을 생각하는 똑순이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첫 직영매장 오픈에도 많은 관심을 모았다.
또한 그린비 모델인 유지인의 사인회를 준비하여 많은 사람들이 사진촬영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도 제공하였다.
진행홈시스는 수돗물을 살려서 먹을 수 있으며 장수촌의 물을 공급하여 건강한 물, 인체에 꼭 필요한 물을 만들어 공급하겠다고 강조하고 있다.
물의 소중함을 알지만 진정 어떤 물이 좋은 물인지 알 수 없는 현실을 비쳐볼 때 지혜가 있어야 현명한 선택으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대기업의 정수기 시장에서 기술력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는 처음수 그린비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진행홈시스 개요
(주)진행홈시스는 생활환경기업으로 직결정수기 그린비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hhomsy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