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제 4회 칠월칠석 연인의 날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화원협회
2009-06-14 10:5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플라워 디자이너 배출의 산실로 국내 화훼업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09 제 10회 코리아컵 플라워 디자인 경기대회 및 2011 제 5회 ASIA CUP 한국대표선수 선발대회와 제 4회 칠월칠석 연인의 날 이벤트가 오는 7월 7일과 8일 양일간 과천시민회관에서 ‘韓國의 新꽃문화의 표현과 정착’을 주제로 동시 개최한다.

(사)한국화원협회의 이번 행사 중 칠월칠석 연인의 날 이벤트에 일반 관람객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주최 측인 (사)한국화원협회는 올해부터 양력 7월 7일을 플라워데이로 선언하고, 대대적인 홍보 행사의 일환으로 고객을 위한 7·7플라워데이 大경품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저렴한 가격의 싱그러운 이벤트 꽃상품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주어진 응모권은 추첨을 통하여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으로 고객에게 되돌아가는 방식으로, 응모기간은 6월 18일부터 7월 8일까지, 추첨발표는 7월 22일 (사)한국화원협회 홈페이지(http://event.koreaftd.com)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7·7플라워데이 大경품이벤트 꽃상품은 전국 어디에서나 (사)한국화원협회 회원사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우리고유명절인 칠월칠석을 활성화시켜 민족고유의 전통문화를 발전시키고 젊은이들에게 우리의 문화를 알려 외래문화인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의 초콜릿과 사탕을 선물하는 관행을 꽃을 선물하는 방향으로 전환시켜 건전한 꽃소비를 촉진하고 연인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칠월칠석을 국민축제로 승화시키기 위함으로 시작된 칠월칠석 연인의 날 행사는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다.

아울러 이번 행사에는 ‘꽃과 함께 하는 포시즌 라이프 스타일’을 주제로 한 상품공모전이 함께 진행되는데 꽃다발, 꽃바구니, 식물모아심기, 화기어렌지먼트, 개량화환 등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코리아컵 출신 작가들의 대작과, 화훼상품공모전, 부케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행사 등이 진행되어 볼거리가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한국화원협회 개요
한국화원협회는 1995년 3월 30일 농림부로부터 사단법인 허가를 취득(허가번호146호)한 이래로 화원의 권익향상, 각종 행사의 주최 및 후원, 꽃 상품의 개발과 교육 등 국내화훼유통문화를 선도하는 농림축산식품부 인가 사단법인이다.

http://event.koreaftd.com

웹사이트: http://www.koreaftd.com

연락처

한국화원협회
양범진 부장
02-741-6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