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비뇨기과, 세계정상 수준 ‘음경만곡증 교정수술’ 시행

2009-06-15 09:14
광주--(뉴스와이어)--일찌기 미국의 코넬대와 베일러의대에서 남성불임 및 현미경수술 전문과정을 이수하고 국내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무도정관수술 이수증을 보유하고 있는 씨알비뇨기과(CR Microsurgery & Urology Center, 원장 문현준 박사)가 최근에 이룩한 우수한 음경만곡증 교정수술 결과로 인해 의료계와 환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원래 씨알비뇨기과에서는 무도정관수술 및 정관복원수술이나 정계정맥류수술과 같은 세계적 수준의 현미경수술이 가장 많이 시행되고 있는데, 그 가운데 틈틈이 시행해오던 음경만곡증 교정수술의 결과 국소마취만으로 0도에 가까운 만곡교정은 물론 그 후 합병증이나 재발률이 거의 없어 그 실력이 세계정상급임이 전국에서 찾아온 많은 환자들에 의해 인정받고 있다.

씨알센터의 문현준 원장은 “찾아온 환자를 위하여 가장 편하고 효과적인 치료, 그리고 학문적으로도 가장 정통하고 앞선 진료를 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많은 환자분들로부터 큰 만족과 감사의 인사를 받게 되어 개인적으로 기쁘다”라고 말했다.

음경만곡증이란 평소에는 정상처럼 보이나 성적인 흥분을 받아 음경이 발기가 될 때 마치 바나나처럼 한쪽으로 심히 휘는 질환이다. 이는 자위행위나 정상적인 성교체위를 방해하며, 본인은 물론 성교 파트너인 여성에게도 통증을 유발하여 성생활을 아예 꺼리게 하며, 결국 심인성 발기부전증도 유발할 수 있는데 이 경우 수술적 교정치료만이 그 유일한 해법으로 알려져 있다.

시엘병원 씨알센터 개요
CRcenter는 1997년부터 미용과 기능을 고려한 CR미용포경수술을 개발하여 언론과 학계의 주목을 받은 이후, 남성불임/피임/현미경수술에 대한 업적으로 9년 연속 세계인명사전에 등재된 비뇨기과 전문의 문현준(의학박사)에 의해 세계적 브랜드로 성장한 전문진료센터다. 문현준 박사는 아시아 최초로 무도정관수술은 물론 정관복원수술과 정계정맥류치료 중 가장 성공률이 높은 현미경수술을 미국 코넬대와 베일러의과대학에서 전문 과정으로 모두 이수한 대한민국 최초이자 유일한 남성불임 분야-현미경수술 인증의사다. 5000분 이상 단 한 바늘도 꿰매지 않은 편하고 진정한 CR특허-무도정관수술의 개발과 함께 98% 이상의 개통 성공률을 기록한 최소침습 초정밀 현미경 정관복원수술을 시행하여 그 성적을 기록한 SCI 및 SCIE급 논문이 국제학술지에 채택 및 발표되었다. 또한 2회 연속 학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CRcenter.com

연락처

씨알센터 고객만족팀
Sydney Kang 팀장
080-375-6699